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및 가족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및 가족여행지 추천

벌써 2019년의 끝자락을 향해 가고 있네요. 2020년 새해가 되면 새해맞이 기념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1월 해외여행지 추천을 드리고 1월 해외 가족여행지로도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선택을 하기 위해서 고려해야 할 점들이 굉장히 많죠.

어떻게 해야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는지도 궁금하고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가려면 어느곳으로 가야 좋을지도 고민이 됩니다.

또는 연인과 친구들과 여행을 가려면 어느여행지가 현명한 선택일지도 역시 고민이 되실 것입니다.

 

오늘은 1월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1월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위주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번째 1월 해외여행지 추천은 괌 입니다.

괌은 가족여행지로도 추천을 드리지만 연인과 함께 떠나기에도 너무 좋은 겨울여행지입니다.

 

 

 

괌에서는 30일 이하의 기간동안 운전을 할 경우에 국제운전면허증 없이 우리나라 운전면허증만 있어도 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렌트카 이용하는데 훨씬 편리함이 있답니다.

국제면허증이 있어야 한다면 경찰서를 들려서 국제면허증 발급받고 돈도 들어가고 번거로울텐데 그런 불편한 과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괌은 비자가 필요없는 미국령이에요.

대신 ESTA비자를 발급받아오면 무비자로 입국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입국이 가능하다는 점은 팁으로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번째 1월 해외여행지 추천 해드릴 곳은 캐나다 퀘백입니다.

캐나다 퀘백은 도깨비 촬영지로도 아주 유명한 곳으로 영어보다는 불어를 더 많이 사용하는 곳으로 캐나다 속의 유럽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캐나다 퀘백은 1월부터 진행이 되는 퀘백 윈터 카니발은 겨울여행을 더욱 의미있고 특별한 겨울로 만들어 줍니다.

빙판 미니골프, 눈 조각 대회, 개썰매. 나이트 퍼레이드 등의 여러가지의 겨울 이벤트들이 진행이 되어서 겨울해외여행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캐나다의 가장 유명한 빛축제는 보통 1월중순까지는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면 좋겠습니다.

 

캐나다 퀘백 아이스 호텔은 얼음으로 만들어진 여러가지의 테마 객실에서 얼음잔에 담겨진 칵테일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번째 나라는 필리핀 보라카이 입니다.

보라카이는 해외여행지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속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기면서 휴양을 즐기기에 최고라고 이야기해도 될 정도입니다.

 

보라카이를 1월 해외여행지 추천 해드리는 이유 중 하나가 보라카이는 1월이 건기라서 동남아 특유의 무더위 속의 습도가 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건기인 1월에 보라카이 여행을 가셔서 잠수함 투어, 호핑투어, 제트스키, 파라세일링 등등의 아주 많은 액티비티를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네번째 여행지는 방콕 입니다.

방콕은 가족여행지로도 좋지만 친구나 연인과 함께 하기에 좋은 여행지입니다.

왜냐하면 방콕은 여기저기 볼거리들 즐길거리들이 굉장히 풍부하기 때문에 휴양지처럼 노을을 구경하기 보다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입니다.

 

방콕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도 너무 잘 맞는 현지음식들이 많고 물가마저도 저렴한 편이라서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으로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김포공항에서 돈므앙 공항으로 가시거나 인천공항에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가는 방법이 있어요.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의 천국인 방콕은 항공가도 저렴한 편이고 1월은 건기에 속한 시기이기 때문에 1월에 여행을 가면 선선한 좋은 날씨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가 있을 것입니다.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마지막으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드리고싶은 곳은 코타키나발루 입니다.

코타키나발루는 1월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

코타키나발루는 노을이 굉장히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이기 때문에 명당자리를 잡고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노을을 감상하는 것도 힐링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코타키나발루는 3개월 이하로 여행시 비자는 필요하지 않는 곳이고 링깃단위의 화폐를 사용합니다.

또한 코타키나발루는 가방을 뒤로 메고 다녀도 괜찮을 정도로 다른 동남아나라에 비해서는 치안이 괜찮은 편이니 안심하셔도 좋아요.

 

코타키나발루에서 유명한 것은 해양스포츠, 선셋, 야시장, 반딧불투어, 마사지 등이 있고 반딧불투어는 반드시 가보시기 바랄게요.

 

 

 

 

추천하는글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이대로해주세요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해몽

크릴오일 인지질함량 인지질56% 제대로골라야해요

12월 다낭 날씨 및 다낭 여행 꿀팁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떠나봅시다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총정리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