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해몽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해몽

밤에 잠을 자다가 꿈을 꾸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꿈을 자주 꾸는 것이라면 그만큼 숙면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걱정거리가 많아도 숙면이 되지 않으면서 꿈을 꾸게 되죠. 오늘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꾸고 있는 자동차 사고 꿈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

 

첫번째 자동차 사고 꿈해몽은 횡단보도에서 사고 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소름돋게 끔직스럽지만 사실은 길몽입니다.

갑작스럽게 사고가 나는 만큼 뜻하지 않게 행운이 나에게 다가온다는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요.

그러니 이런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게 하루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꿈은 사고가 나서 입원을 하는 꿈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이러한 사고가 날 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사고가 아니더라도 입원하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고 또는 몸에 이상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내는 꿈이니 평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

 

자동차 사고 꿈해몽

 

세번째 자동차 사고 꿈해몽은 다른사람의 차가 아주 박살이 나버리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긍정적인 꿈인데요.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해서 성공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꿈입니다.

그런데 꿈 속에서 상대 차주에게 사과를 했다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의미도 있으니 신경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번째 꿈은 내가 사고당한 것이 아니라 누군가 교통사고 나는 것을 목격한 꿈입니다.

어떤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게 되거나 조력자를 만나서 일이 생각보다 더욱 더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의미를 갖는 꿈입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

 

다섯번째 꿈은 자동차에 치여서 죽었다 다시 살아나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은 길몽이 아닌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평소 일상생활 속에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경고의 메세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섯번째 자동차 사고 꿈해몽은 자동차가 아예 전복되버리는 꿈입니다.

차사고로 자동차가 전복까지 되버렸다면 대인관계에서 내가 원하던대로 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진행하던 일이 내가 노력한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수 있으니 좀 더 노력하시어 박차를 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일곱번째 꿈은 자동차끼리 충돌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좋지못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일이 뜻하지 않게 난관에 부딪혀서 경제적으로 손해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무리수가 좀 있다면 접는 것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덟번째 꿈은 자동차 사고로 인해서 누군가가 죽는꿈입니다.

교통사고로 누군가가 죽거나 심하게 부상을 입었다면 나와 가까운 사람들을 잘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어떤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아홉번째 꿈은 교통사고로 죽는 꿈입니다.

이 꿈은 가장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내가 죽는 것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원하던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 꿈입니다.

그런데 피를 많이 흘리면서 죽었다면 성취는 되겠으나 흘린 피만큼 고생은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사고 꿈해몽

 

 

오늘은 자동차 사고 꿈해몽에 대해서 여러가지 상황별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추천하는글

구충제 복용시기 및 복용법 알려드려요

장염 빨리낫는법 팩트만 정리해봤어요

국민연금 납입기간 및 국민연금 납부연령 총정리

12월 다낭 날씨 및 다낭 여행 꿀팁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떠나봅시다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총정리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