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보통 수능시험날짜가 지나고 11월 중순을 지나게 되면 초겨울 날씨를 보이게 되죠.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 더욱 추워진게 겨울이 완전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이럴 때 주위분들이나 부모님에게 초겨울 인사말을 하시면 더욱 좋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되어 단풍놀이를 다녀온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겨울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갑자기 영하권 날씨를 보이면서 두꺼운 겨울외투를 입고 외출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게 됩니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겨울을 건강하게 맞이하기 위해서 주위에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초겨울 인사말을 보내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어떤 초겨울 인사말이 좋을까요?

너무 형식적이지 않으면서 진심을 담긴 인사말이 좋을 것 같은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모음

보통은 초겨울이 시작될 때에 감기조심하고 건강조심하라는 안부 인사를 많이 하죠.

지금부터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면 좋을 초겨울 인사말들을 이야기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1. 눈으로 덮힌 하얀 세상에서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보고 싶은 겨울이 다가왔네요.

2. 겨울의 초입에 들어서니 올해 동안 있었던 일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네요.

3. 화살이 쏜살같이 지나가듯이 세월이 너무 빨라 벌써 12월이 다가왔네요. 

4. 아무리 추워도 그에 아랑곳하지 않고 땀 흘리면서 뛰어놀던 어렸을 때가 갑자기 그리워지네요.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또 다른 초겨울 인사말 모음 알아볼게요.

5. 밖에 나가면 벌써부터 길거리에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들려서 겨울이 다가왔음을 느끼게 해요.

6. 조만간 차가운 눈이 내리고 얼음이 얼어있는 멋있는 겨울 풍경을 볼수가 있겠지요.

 

 

7. 점점 차가워진 매서운 바람에 옷깃을 세우게 되지만 너무나 아름다운 저녁 노을에 마음은 포근해집니다.

8. 운치있는 겨울바다가 그리워지는 날씨네요.

9.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은 지나간 나날들을 돌이켜보게 되며 추억속에 잠기게 해줍니다.

10.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예쁘게 피어 있는 매화를 보면 생명의 신비로움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11. 날은 추워졌지만 마음만은 누구보다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12. 겨울 찻 잔의 따뜻한 훈기처럼 훈훈하고 행복한 겨울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이러한 초겨울 인사말들은 회사 직원들이나 고객분들에게 전하면 너무 좋은 인사말들이죠.

인사말을 보낼때에는 문구의 앞머리에 계절의 특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밝은 내용의 메세지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희망찬 새로운 한해가 펼쳐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내용의 메세지를 담아보내는 것이 좋아요.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을 보낼때 늦가을의 정취가 가득한 내용의 메세지를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연말연시가 다가오고 있어서 그에 걸맞는 내용으로 인사말을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주위에 인사말을 보낼 지인들이 너무 많으시다면 한명 한명 보내기 보다는 문자를 단체로 보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그런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팁이겠습니다.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점점 추워지는 계절인만큼 내 주위에 좋은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말 한마디라도 건내보세요.

문자나 카톡으로 훈훈만 메세지, 긍정적인 메세지, 희망찬 메세지들을 보내보세요.

 

그러면 그 분들에게 나의 이미지는 그런 사람으로 남게 됩니다.

따뜻한 미소와 따뜻한 말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올 한해 정말 며칠 남지 않았네요.

더욱 알차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초겨울 인사말 모음으로 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글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총정리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

2020 수험표 할인혜택정보 및 수험생할인 충정리 !

65세이상 교통카드 및 65세이상 교통카드신청

무릎연골에 좋은 운동 이렇게 간단할수가!

표고버섯 물 효능 무조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