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거리.연예정보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

동상이몽2 방송을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는데요. 방송에 나오는 커플들 중에 강남 이상화 커플이 가장 관심이 가는 커플입니다. 오늘은 동상이몽2 예고편 11월 18일 방송이야기와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도 함께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동상이몽2 예고편

 

동상이몽2 예고편

 

11월 18일 방송이 될 동상이몽2에서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 방송이 기대가 되네요.

강남은 장인어른에 어렵게만 느껴지지만 장인어른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보이기만 합니다.

처가댁의 마당의 잔디 뽑기를 도와드리고 장인어른이 하시는 집안 일들을 적극적으로 도와드리려고 노력하는 강남의 모습이 기특하기 까지 하더라구요.

 

하지만 장인어른은 뭔가 못마땅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과연 강남은 장인어른에게 든든한 사위가 될 수 있는 걸까요?

방송을 꼭 챙겨봐야겠어요.

 

동상이몽2 예고편

 

동상이몽2 예고편을 보았는데요.

강남과 이상화 어떻게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그 커플스토리도 너무나 궁금하더라구요.

강남과 이상화는 서로에게 귀엽다는 애정표현을 너무 잘하면서 보기좋은 커플인데요.

강남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가 부부의 인연이 된 것일까요?

 

 

이상화 선수는 은퇴한지 5개월 이후에 강남과 함께 컴백을 하였습니다.

이상화는 운동선수들의 이미지와 다르게 평소에 애교도 많고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강남이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강남과 이상화의 첫 만남에서 이상화는 강남의 너무 예쁜 눈썹에 첫 호감을 가지기 시작했고 강남은 쑥스러움에 이상화를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2 예고편

 

동상이몽2 예고편

 

두 사람은 청글의 법칙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정글의 법칙을 촬영 한 이후에도 함께 방송을 찍은 사람들과 여러번 모임을 가지게 되면서 강남과 이상화는 우정과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또한 정글의 법칙을 촬영하는 중간에도 이상화는 운동선수 답게 오히려 강남을 리드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모습에도 강남은 이상화에게 큰 매력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한 케이스는 아니지만 강남은 이상화를 알게 되면서 이 사람과 결혼을 하겠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강남은 이상화에게 선뜻 바로 다가서지 못했는데요.

이상화선수는 나라의 보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케이트 선수이다보니 강남이 조심스럽게 행동을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강남이 너무 조심스럽게 행동을 하니 오히려 이상화가 강남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의 표현을 해서 만남을 가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동상이몽2 예고편

 

동상이몽2 예고편

 

두 사람 결혼소식에 어떤 사람들은 혼전임신을 한 것은 아닌지 의문을 갖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하게 된 것은 아니고 사랑하는 사이라서 두 사람이 더욱 행복한 삶을 함께 꾸려가고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25년동안 스케이트만을 바라고며 훈련의 연속으로 몸이 힘들어 그만두려 했지만 너무나 아쉬운 마음에 좀 더 해보고자 재활훈련도 하면서 노력을 했던 이상화는 몸과 마음이 많이 힘든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힘든시기에 강남과 인연을 닿으면서 강남에게 큰 힘을 얻고는 했던 것 같습니다.

이상화는 그 힘든 마음을 털어놓을 만한 사람이 없어서 괴로웠으나 강남이 이상화의 그 힘든마음을 잘 받아주면서 큰 위로가 되었던 것입니다.  

 

동상이몽2 예고편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은 이상화에게 이제 몸관리를 위해서 체중조절도 하지말고 먹고 싶었던 것 다 챙겨먹으며 우리 행복하게 인생 꾸려나갈 계획만 세워보자며 든든한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그러한 강남의 위로의 말들에 이상화는 굉장히 큰 힘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남은 이상화에게 본인을 위해서 그리고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만 생각하면서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진심을 다해 위로를 해주었던 것입니다.

이상화는 강남의 진심에 서로 마음이 통했던 것이죠.  

 

동상이몽2 예고편

 

이상화는 평소 꾸미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그동안 운동선수로 활동을 하면서 꾸밀 수 있는 곳은 네일아트 밖에 없으니 네일을 받으러 항상 신경을 쓰곤 했어요.

강남은 그것을 아주 잘 알기 때문에 네일샵에 가서 네일 하는 방법을 배워서 이상화에게 페디큐어를 해주며 프로포즈도 하였습니다.

굉장히 자상하고 낭만적인 강남의 모습에 호감이 많이 가네요.

그러니 이상화도 강남에게 호감을 갖게 된 것이겠죠.

 

평소에는 여성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보이면서 동시에 운동선수였기 때문에 터프한 모습까지 겸비한 아주 매력적인 이상화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이런 모습에 강남도 이상화에게 호감을 많이 갖게 된 것이겠죠.

 

동상이몽2 예고편

 

동상이몽2 예고편

 

 

아주 큰 결혼식장에서 두 사람은 결혼을 했고 신혼여행까지 다녀와서 알콩 달콩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예고편 이야기와 함께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까지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추천하는글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밤에 소변 누는 아이

65세이상 교통카드 및 65세이상 교통카드신청

혓바닥 백태 몸이 좋지않아 발생된 것!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까지~!!

독감주사 부작용 제대로알기

2020 수험표 할인혜택정보 및 수험생할인 충정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