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다낭 날씨 및 다낭 여행 꿀팁
추운 겨울이 되면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 다낭 이라는 나라는 추운 겨울 뿐 아니라 봄, 여름, 가을, 겨울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많은 분들이 찾는 해외여행지 입니다. 오늘은 12월 다낭 날씨 그리고 다낭 여행 꿀팁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남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곳 입니다.
비행시간은 4시간에서 많으면 4시간 30분정도 소요되는 여행지 입니다.
극성수기만 피하신다면 여행비용은 30만원에서 60만원 사이에 비행기 티켓을 구할 수가 있으니 극성수기만 피하시면 비싸지 않은 비용으로 다녀오실 수 있을 거에요.
다낭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은 대부분 2박3일, 3박4일, 4박5일 정도로 비교적 짧은기간 동안에만 여행을 즐기시더라구요.
비행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낭으로 갈 수 있는 항공편도 많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금요일부터 주말을 껴서 다녀오는 분들도 정말 많이 계십니다.
특히 지금 12월에 추운 날씨를 피해서 아름다운 나라로 12월 다낭 여행을 떠나는 분들 정말 많으세요.
대부분 다낭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우리나라에서 오후 늦게 출발하여 다낭에는 늦은 밤에 도착하는 비행편이 많죠.
다낭에 가면 대부분 많은 분들이 호이안에는 반드시 들리시더라구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택시를 타고서 가면은 이동시간이 40분정도는 소요되고 택시비는 2만원정도 비싼 비용을 내게 됩니다.
만약 호이안에 숙소를 잡을거라면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 픽업을 부탁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공항 픽업해주는 서비스는 모든 숙소가 해주는 서비스는 아닌데요.
무료로 공항 픽업을 해주는 숙소도 있고 공항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곳도 10달러 정도는 요구하는 숙소도 있으니 이 부분은 별도로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 여행 꿀팁이니 꼭 참조해주세요.
다낭 여행은 누구와 함께 떠나시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까요?
다낭 여행은 가족단위로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고 연인과 함께 즐기시는 분들도 많고 친구와 떠나는 분들도 많으세요.
뿐만 아니라 혼자서 나홀로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다낭은 정말 많은 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찾는 12월 해외여행지 입니다.
다낭은 볼거리도 굉장히 많고 먹을거리도 다양하게 풍부하다보니 다낭 여행을 다녀온 분들은 대부분 아주 만족을 하더라구요.
다낭은 언제가도 너무 좋은 여행지인데 그래도 다낭에는 건기와 우기 시기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9월부터 11월까지는 비가 많이 오는 우기 이기 때문에 이 시기는 되도록 피해서 다녀오는 것이 좋아요.
4월 다낭 날씨는 봄 날씨처럼 따뜻하면서 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고 8월 다낭 날씨는 수영을 자주 하기 좋은 여름날씨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요.
12월 다낭 날씨는 11월이 우기인 만큼 12월에도 비가 오는 날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비가 와도 다낭은 즐길 것들이 많기 때문에 12월 다낭 날씨 비가 좀 온다고 해도 다녀와도 후회는 없을 것 같습니다.
비가 온다는 기상청이 떴어도 비가 오지 않고 날씨가 좋은 날들도 많은 곳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12월에도 다낭은 인기가 매우 많은 여행지 입니다.
그래도 12월 다낭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얇은 바람막이 긴팔 옷 정도는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다낭 여행을 가는 분들 어디로 가면 좋을지 미리 알아두고 떠나시는 것이 좋겠죠.
다낭에는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해변인 미케비치 라는 해변이 있습니다.
미케비치를 따라서 길게 쭉 뻗은 곳에 리조트를 잡으시면 그곳에서 아름다운 해변을 즐기기에도 너무나 좋습니다.
다낭 시내로 가면 아주 유명한 핑크색상의 성당이 있는데 이 성당을 뒷 배경으로 해서 인증샷을 많이 남기기도 합니다.
또한 다낭에는 한강의 용다리 라는 유명장소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긴 케이블카로 유명한 케이블카를 타고서 바나힐에 올라갈 수가 있어서 경치를 구경하기에도 너무나 좋습니다.
바나힐은 다낭 여행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들르는 곳으로 유럽마을 분위기가 나면서 놀이공원까지 있기 때문에 굉장히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명소 입니다.
다낭 여행을 가는 분들은 호이안 역시 무조건 가시는 곳입니다.
호이안은 이국적인 느낌을 굉장히 많이 느낄 수가 있고 예쁜 등불이 많이 걸려있으면서 강이 흐르는 야경을 호이안의 이미지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이안에는 야시장에 가면 볼거리도 많고 미선 유적지, 안강비치도 있어서 여행객들이 반드시는 가보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다낭은 11월이든 12월이든 날씨와는 별개로 볼만한 구경거리들이 많은 여행지입니다.
또한 볼거리 뿐 아니라 먹을거리도 아주 풍부하죠.
베트남 하면 그 나라만의 과일을 뺴놓을 수가 없는데요.
한국에서는 자주 먹기 힘든 두리안, 망고, 롱안 등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답니다.
다낭 여행을 다녀온 분들은 지인들 선물로 담배와 양주술을 사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담배는 특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사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12월 다낭 날씨 그리고 다낭 여행 꿀팁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추천하는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