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발렌타인데이 날짜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발렌타인데이 날짜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념일 중에 하나가 발렌타인데이 이죠.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기념일로서 주로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의 표현을 합니다. 마음의 표현을 위한 도구로 초콜렛 등을 선물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날짜와 추천드리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연인들이 기다리고 있는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 날짜는 2월 14일 입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되면 거리에 연인들이 굉장히 많이 보이죠.

 

발렌타인데이는 아주 오래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날로서 주로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날입니다.

 

주로 초콜렛을 선물을 하지만 초콜렛 외에 다양한 선물을 해주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어떤 선물이 좋을지 추천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과연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요즘엔 남자들도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굉장히 좋습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남성 기초화장품은 포쉬 레볼루션 기초 세트 입니다. 가격은 6만원대이구요.

 

 

포쉬 레볼루션 기초 세트는 디렉터파이님이 추천해준 남성 기초화장품이기도 해서 인기가 아주 좋죠.

성분이 좋은 화장품을 위주로 여자친구가 꼼꼼히 체크해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선물해주면 남자입장에서 사랑받는다는 기분이 들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요즘 남자분들이 스스로 꾸미고 가꾸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

많이 꾸미지 않는 분들도 발색립밤 정도는 바르면서 외모를 가꾼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맥 브랜드나 바비브라운 브랜드에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발색립밤 제품들이 있으니 선물용으로도 부담없고 너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번에 추천드릴 선물은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더라도 무난하게 기념일 선물로 좋다고 생각되네요.

바로 향수 선물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니 만큼 너무 고가의 선물보다는 서로 부담이 없는 선물이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올리브영에 가면 너무 비싸지 않고 향도 괜찮은 향수를 고를수 있을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가격이 좀 더 비싸더라도 오래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갑선물도 너무 좋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비싼 지갑은 서로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카드지갑 정도가 무난할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ZARA 매장에 가면 다양한 디자인의 지갑을 볼 수 있을 거에요.

ZARA 매장은 워낙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이기 때문에 ZARA 지갑을 선물받으면 받는분의 기분도 굉장히 좋을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또 다른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는 스니커즈 선물이 있습니다.

일반 운동화보다는 스니커즈가 데일리로 신기에 너무 좋고 어떤 의상에 맞춰신기에도 너무 좋아 활용도가 우수하다고 볼 수 있어서 스니커즈 선물은 선호도가 아주 높습니다.

 

 

너무 독특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보다는 데일리로 신기에 좋은 무난한 디자인이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예를들면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제품이나 컨버스 척테일러 1970 제품이 좋을 것 같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

 

요즘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마스크세트를 선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이기에 마스크도 디자인 멋지게 나와서 건강도 지키고 외모도 가꿀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날짜와 발렌타인데이 선물 여러가지를 추천해드려보았습니다.

기념일만큼 기억에 남을만큼 행복한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글

여자 향수 best 5 강추강추

유통 기한 지난 우유 활용법 여러가지~!

명절음식 활용법 꿀팁

2020년 호랑이띠 운세 이러니 대박이지

2020년 최저임금 예상 이렇게!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