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2020년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및 수능성적표 발급일

2020년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및 수능성적표 발급일

어느덧 벌써 2020년 수능일정이 나가와서 오늘 2019년 11월 14일 수능날짜가 되었네요. 지금쯤이면 수능시험 보는 수험생들이 집중을 해서 시험을 보고 있겠습니다. 부디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두어 원하는 좋은 대학에 입학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2020년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그리고 수능성적표 발급일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오늘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이 수능시험보는 날짜인데요.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대학 교육에 반드시 필요한 수학 능력 측정으로 고등학교 교육 과정의 내용과 수준에 맞는 출제로 시험에 나오게 됩니다. 개별 교과의 특성에 맞는 시험으로서 객관성과 공정성이 높은 대입 시험이지요.

 

 

 

오늘 수능을 보고 계신 수험생분들은 시와 도 교육감이 지정해 놓은 시험장소에서 시험을 보고 있을 것입니다.

2020년 수능일정을 잠시 설명해드려볼게요.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부터 2019년 11월 18일 월요일까지 5일 동안 문제 및 정답에 대한 이의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에 수능 정답이 확정이 됩니다.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부터 2019년 12월 4일 수요일까지 20일 동안 수능 채점을 하게 됩니다.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2019년 12월 4일 수요일이 2020년 수능성적표 발급일 이라서 수험생들에게 개별적으로 교부가 됩니다.

2020년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게 확인도 가능한데요.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절차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능 성적증명서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http://csatscorecard.kice.re.kr

이 홈페이지에서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이 가능한데요.

수험생 본인의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온라인발급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미리 수험생 본인의 공인인증서를 발급해 놓으면 편리할 것입니다.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비용은 무료 라는 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오프라인발급을 원하실 경우에는 방문 발급과 팩스 발급 우편 발급이 있습니다.

수험생이 직접 방문을 할 경우는 본인의 신분증과 발급 수수료만 지참하시어 방문하시면 되고 대리인이 방문시에는 수험생의 부모와 조부모 등 직계존비속만 가능하니 형제나 자매는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인이 방문시 구비서류는 수험생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나 등본이 필요합니다.

 

팩스 발급은 먼저 발급수수료 300원을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입금계좌로 입금을 해주신 후 발급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팩스 발급과 우편 발급에 대한 자세한 이용방법은 바로 위에 홈페이지 주소를 달아두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성적증명서 발급 누르시고 발급절차안내 누르시면 자세한 설명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발급에 관해 자세한 문의사항은 043-931-0882 전화번호로 문의주셔도 가능합니다.

온라인발급을 원할 경우는 프린터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온라인발급을 누르시면 출력이 가능한 프린터까지 설명이 되어 있으니 홈페이지 내용을 꼼꼼히 참고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수능성적표 발급일 12월 4일인데요.

그 날 부디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어 좋은 결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수능성적표 발급일

 

긴 레이스의 끝을 향해 달려온 수험생분들 고생 너무 많으셨고 건강에 좋은 음식들 많이 챙겨드시고 고생한 본인을 챙겨주는 시간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소화에 도움이 되는 연근잡곡밥, 속을 든든하고 부드럽게 채워줄 소불고기, 두뇌에 좋은 견과류와 브로컬리와 따뜻한 갈비탕으로 추운 날씨 몸 따뜻하게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수험생분들 부디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혓바닥 백태 몸이 좋지않아 발생된 것!

아로나민 골드 효능 과연있을까?

독감 예방접종 3가 4가 팩트만 설명드려요

앞으로 금값 전망 팩트정리해드릴게요~~!

드론 자격증 전망 괜찮을까요???

희망두배 청년통장 파헤쳐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