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울산 일자리포털 및 교차로 구인구직

울산 일자리포털 및 교차로 구인구직

울산 일자리포털 사이트에서 취업 준비부터 울산 구인구직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올해 초에 울산 일자리포털 재단에 의하면 작년 1월부터 해당 서비스를 시작한 울산 일자리포털은 지역 채용정보와 일자리 지원사업 및 취업역량강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인해서 76만명 이상이 접속하여 서비스를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체 방문자의 30%는 재방문을 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울산시의 현재 인구수는 111만명 이상으로 최근 4년 동안 지속적으로 감소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65세 이상의 인구 비중이 13% 이상되어 고령사회 진입이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1인당 지역내총생산인 GRDP가 60,201천원으로 전국 1위를 나타내고 있고 게다가 종사자수는 도매업, 제조업 순으로 많으며 작년 부동산업은 많은 감소세를 나타내었고 건설업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울산시와 일자리 유관기관에서는 울산시의 산업 및 인구 현황을 꼼꼼하게 검토 후 지역 특성에 맞게 일자리 사업을 매년추진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활용하셔서 도움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울산 일자리포털 취업전문 사이트

 

울산 일자리재단에서는 울산 일자리포털 이라고 하는 취업전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울산 일자리포털에서는 지역의 구인기업과 구직자 분들의 미스매치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수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디딤동 일자리사업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공공 및 민간 채용정보와 해외, 다이렉트 채용정보와 인재정보까지 인터넷에서 모두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울산 일자리포털 사이트 민간채용 게시판에서는 근무형태 및 임금, 마감일자 등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으며 현재 2천건 가까이 구인공고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가속화되어 가고 있는 고령화를 대비하여 노인일자리 및 복지를 전담하고 있는 기관들도 울산 지역에 여러곤데 운영이 되고 있으며 가장 대표적인 기관은 노인복지관과 울산시니어클럽 입니다. 

 

현재 구인중인 직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완제품 포장원 모집(울산 남구), 선실내 가구설치 모집(울산 남구), 토목 건설현장 기술자(울산 울주군), 서해건설 관리팀장급 모집(울산 울주군), 지게차 운전원 모집(울산 울주군), 이손요양병원 조리원 모집(울산 울주군), 요양원 요양보호사 모집(울산 중구), 요양 병원 간호사 정규직 채용(울산 남구),  대기환경측정요원 정규직채용(울산 울주군), 경리 사무원 모집(울산 울주군), 전기공사 사원모집(울산 동구), 자동차 부품 생산 관리자모집(울산 북구) 등의 다양한 직종별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울산 지역에 주민으로 등록되어 있는 만 60세~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은 울산 시니어클럽 및 울산 노인복지관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울산 노인복지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중로 136 주소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울산시니어클럽은 지역별로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울산동구 시니어클럽 : 울산시 동구 방어진 순환도로 663, 103호 (일산동, 은빛천사아파트)
  • 울산남구 시니어클럽 : 울산시 남구 두왕로 337, 1층
  • 울산북구 시니어클럽 : 울산시 북구 동대8길 40, 보훈회관 3층
  • 울산중구 시니어클럽 : 울산시 중구 태화로 19, 2층
  • 울산울주 시니어클럽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동문길 51, 2층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역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사업장을 폐업하였거나 갑자기 실직자가 되었거나 취업준비생이라면 정규직 취업을 준비하기 전까지 생활비라도 벌기 위해서 빠른 취업 또한 절실합니다. 

이럴때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사이트에서 구직을 하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급구알바, 단기알바, 꿀알바, 브랜드알바, 콜센터, 정직원 등 본인이 일하기 편한 일자리를 빠르게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홀정직원 및 설거지 구함, 홀서빙 구함, 매장관리 및 카운터 주방 구함, 주방 보조업무, 운반업무 구함, 야간 주방 구함, 5톤 기사 구함, 미화원 구함, 소독원 구함, 미술강사 구함, 생산보조 구함, 축산물 작업자 구함, 납품 배송기사 구함, 배달기사 구함, 캐셔 및 농산관리직원 구함, 제과제빵 생산직, 용접공 구함 등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이 익숙치 않다면 오히려 불편할 수 있는데요. 

처음이 어렵지 계속 보다보면 아주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꾹 사이트 먼저 둘러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더 알아보기

 

산지연금 신청 대상자 조회 (꼭 신청해야할 이유)

산지연금 신청 대상자 조회 (꼭 신청해야할 이유) 산지연금 신청 뉴스소식에 본인 토지에 농사를 짓고 있는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산지연금은 농어민들을 위해 출시된 정책 제도 중의

jhbliss.tistory.com

 

 

국민연금 추가납부 노후준비 꿀팁 (직장인 가능)

국민연금 추가납부 노후준비 꿀팁 (직장인 가능) 국민연금 추가납부 제도로 인해 노후준비를 할 수 있는 꿀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국민연금 고갈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중

jhbliss.tistory.com

 

 

지역별 출산지원금 신청 안내 (경기도, 인천, 광주, 부산, 청주, 서울, 천안, 화성 등)

지역별 출산지원금 신청 안내 (경기도, 인천, 광주, 부산, 청주, 서울, 천안, 화성 등) 경기도 출산지원금, 인천 출산지원금, 부산 출산지원금 등 지역별 출산지원금 신청 횟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