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속으로

염증수치 높으면 꼭 관리해야하는 비법

염증수치 높으면 꼭 관리해야하는 비법

툭 하면 두통에 시달리고 소화가 잘 안되고 아무리 쉬어도 피곤함에서 헤어나올 수 없고 무기력하다면 최대한 빨리 검사를 받아봐야만 하는데요. 바로 염증수치 때문이지요. 오늘은 염증수치 높으면 꼭 관리해야하는 비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만성피로와 두통, 소화불량, 무기력감에 오랜 기간 시달려온 분이라면 염증수치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염증수치를 관리하지 않으면 다양한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정말 주의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2년마다 건강검진을 할 때 염증수치 검사로 하는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십니다. 

염증수치 때문에 심혈관질환까지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염증수치 를 관리하지 않으면 만성염증으로 발전해서 건강을 빠르게 악화시키게 됩니다. 

만성염증의 주된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 주된 원인 : 미세먼지, 스트레스, 내장지방, 지방과 과당 과다 섭취 등

- 증상 : 직접적인 증상 없음

- 기간 : 수년동안 또는 수십년동안

- 범위 : 온몸에서 나타남

- 검사상 변화 : 고감도 CRP 검사 수치가 1~10 이상으로 나옴

 

 

현대인들 보면 스트레스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이런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 높은 염증수치라는 결과를 보여주곤 하는데요. 

특히 바쁘다는 이유로 불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도 한 몫하는 것이죠. 

그래서 요즘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에 많은 사람들이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염증수치 를 낮추기 위해서는 일단 항염작용을 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먹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요.

그것이 바로 강황 입니다. 

강황은 우리 신체 깊숙히 자리잡고 있는 모든 염증을 가라앉게 해주어서 위염, 관절염, 비염, 위궤양, 치매 등 다양한 염증을 줄여주는데 아주 탁월합니다. 

 

바로 강황의 커큐민 성분 때문인데요.

몸 속의 염증을 관리해줄 뿐 아니라 항암작용까지 하여 우리 식단의 필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게다가 강황의 커큐민 흡수율을 확 올려주기 위해서는 프로폴리스나 오메가3와 함께 먹게 되면 흡수율이 훨씬 좋아지고 더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꿀팁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커큐민을 잘 챙겨 먹게 되면 무기력감이 현저히 줄어들어서 집중력도 좋아지고 자도자도 피곤함이 줄어들지 않았던 컨디션도 서서히 회복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염증수치 가 점점 좋아지게 되면 안색도 밝아지고 두통도 줄어들면서 우울감까지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몸이 좋아지는 것을 스스로 느끼게 되니 우울한 감정도 좋아지는 것이죠. 

기력이 쉽게 딸려하는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드리는 것도 아주 좋은 생각이라 여겨지니 이번 기회에 선물해드려보시기 바랍니다. 

 

 

당뇨, 심혈관질환, 암, 호흡기 질환 등등 염증수치로 인해서 나타나는 경우도 많으므로 염증수치 낮추는 방법에 대해서 계속 지속적으로 노력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염증수치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과 해결방법에 대해서로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손톱 파임 건강이상 신호?

손톱 파임 건강이상 신호? 손과 손톱은 얼굴처럼 사람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신체의 일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간혹 손톱 파임 증상 때문에 신경쓰시는 분들 계시죠. 오늘은 손톱 파임 왜

jhbliss.tistory.com

 

 

오른쪽 눈떨림 및 오른쪽 눈떨림 원인 총정리

오른쪽 눈떨림 및 오른쪽 눈떨림 원인 총정리 주위를 보면 오른쪽 눈떨림 증상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검사를 해봐도 명확한 원인을 찾기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오른쪽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