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씨티카드 결제일 변경 이용기간 및 씨티카드 발급조건 발급방법

씨티카드 결제일 변경 이용기간 및 씨티카드 발급조건 발급방법

신용카드는 과소비를 조장하고 신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생각에 체크카드가 고집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는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너무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체크카드와 현금사용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신용카드 한개정도는 사용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신용카드 중에서 씨티카드 결제일 그 이야기와 씨티카드 발급조건 등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씨티카드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왕이면 씨티카드 결제일 며칠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을지와 결제일 변경방법, 결제일별 이용기간, 씨티카드 발급조건발급방법까지 충분히 정보를 인지하신 후 이용해보시는 것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모든 내용 전달해드릴테니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씨티카드 결제일

 

나의 신용점수에 도움이 되는 가장 현명한 소비방법은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함께 적절한 비율에 맞추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매달 적절한 금액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면서 제 날짜에 잘 갚아나가시면 신용점수에 굉장히 큰 도움이 됩니다. 

당연한거죠.

신용을 바탕으로 발급된 카드로 소비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보고 점수를 매기는 것이니까요. 

 

그러나 과도한 신용카드 사용과 과도한 할부사용은 좋지 않으니 스스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씨티카드 결제일 및 이용기간을 알아보기 전에 씨티카드 발급조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카드 발급조건 

 

 

씨티카드 발급조건 여러가지가 있으니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중에서 3가지를 가장 중요하게 보고 있는데요. 

□ 신용점수

과거에는 신용점수가 아닌 신용등급별로 나뉘어 등급이 6등급 이상인 경우 카드발급이 수월했었습니다. 

그러나 이젠 모두 신용점수로 신용상태를 보고 있고 6등급이면 KCB 기준 697~630점 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 소득유무

소득이 있어야 카드값을 갚을 능력이 있다고 보기 때문에 직장인이면 가능하고 직장인이 아니면 보유하고 있는 재산을 근거로 씨티카드 발급조건에 해당될 것입니다. 

 

□ 가처분소득

보통은 월가처분소득이 50만원이상이어야 카드발급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발급방법

 

 

씨티카드 발급 방법은 너무 간단하니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타 카드사처럼 홈페이지에 설명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이 3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발급방법, 지점방문 발급, 전화로 발급하기 3가지 입니다. 

 

전화발급은 신규상담인 1566-8300으로 연결하시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방법은 아래글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카드 사용자들을 보면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체크카드만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죠. 신용관리와 돈 관리를 잘 하기 위해서

jhbliss.tistory.com

 

씨티카드 결제일 및 이용기간

 

 

씨티카드 결제일 및 이용기간은 필수로 알고 계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를 만들고 적절하게 사용하여 잘 갚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씨티카드 결제일 및 이용기간 입니다. 

결제일별로 이용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둘다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가장 추천드리는 씨티카드 결제일은 12일 또는 13일 입니다. 

이유는 한번에 봐도 아시겠죠?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사용금액이 다음달 12일 또는 13일에 청구되므로 매달 카드요금 관리하기 참 수월합니다. 

 

씨티카드 결제일

 

이렇게 모든 신용카드는 결제일마다 이용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소비패턴과 급여일을 보시고 잘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문안하고 가장 관리하기 편한 이용기간은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 이니 이점은 기억해주시구요. 

 

혹시 씨티카드 결제일이 12일도 아니고 13일도 아니라서 고민이시라면 결제일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씨티카드 결제일 변경

 

 

씨티카드 결제일 변경 역시 너무나 간단합니다. 

씨티카드 모바일앱에 접속을 해주세요.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면 너무 쉽고 편하게 결제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앱에서 왼쪽 상단에 가로세줄 클릭 → 신용카드 클릭 → 카드관리 클릭 → 카드정보 변경 클릭 → 결제정보변경 클릭 → 결제일자 변경 가능합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결제일 및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그리고 발급조건과 방법에 대해서도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아래 함께보면 좋은글에서도 도움받아 보세요. 

 

 

"함께보면 좋은글"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바로 입금 꿀팁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바로 입금 꿀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결재 보다는 카드결재로 보다 쉽고 편하게 소비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현금과 마찬가지인 포인트가 쌓

jhbliss.tistory.com

 

 

아파트 관리비 신용카드 납부 및 카드납부 변경 할인 혜택

아파트 관리비 신용카드 납부 및 카드납부 변경 할인 혜택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항목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아파트 관리비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파트 관리비를 직접

jhbliss.tistory.com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5분안에 하기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국민연금과 건강보험료의 가입자가 오납이 되었으니 정확히 알지 못하여 환급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사례들이 점점 늘어나 환급금액이 굉장히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