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카드 사용자들을 보면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체크카드만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죠. 신용관리와 돈 관리를 잘 하기 위해서 신용카드는 딱 한 가지만 남겨두고 나머지는 해지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씨티카드만 남겨두고 다른 신용카드는 모두 해지를 하였는데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ARS 상담원 연결 번호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씨티카드가 적립율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카드상담 원하시면 위 이미지 눌러서 살펴보시구요. 

간혹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는 경우 실수로 리볼빙이 신청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인도 모르게 리볼빙에 체크가 되어 있었던거죠.

 

리볼빙은 매달 결제금액의 일부만 결제가 되고 나머지는 다음달로 이월이 되는 서비스라서 원하는 사람만 신청을 해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리볼빙 서비스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연결 번호까지 지금 알려드릴게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1000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7000

 

■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보이스피싱 신고 : 1566-1000 → 82번

카드회원 모바일앱 바로가기 : 1566-1000 → #

씨티 모바일앱 바로가기 : 1566-1000 → 7번

분실신고 : 1566-1000 → 1번

회원 : 1566-1000 → 2번

신용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 및 변경, 사용등록 : 1566-1000 → 3번

가맹점 : 1566-1000 → 4번

신규발급 조회 및 비회원 서비스 : 1566-1000 → 5번

지역카드 회원 : 1566-1000 → 6번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소개해드렸는데요.

 

 

상담원으로 바로 연결을 받으려면 1566-1000 에서 우선 2번을 눌러야 합니다. 

2번 회원메뉴로 안내멘트가 나오면 '개인정보 입력을 원치 않을 경우 *표,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 입력을 해주세요' 라고 안내멘트가 나올 것입니다. 

 

가장 쉽게 휴대폰번호를 입력 하시고 본인인증 위해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ARS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한도조회 : 1번

결제금액 조회 및 변경, 즉시출금 : 2번

사용내역 및 사용실적 조회 : 3번

신용카드 대출 : 4번

카드해지 : 5번

카드정보 문자알림 서비스 및 결제정보 변경 : 6번

포인트 조회 및 사용 : 7번

사용등록 : 8번

이용대금 명세서 재발송 및 팩스 : 9번

상담원 연결 : 0번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마지막 0번에 나옵니다. 

 

 

■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1566-1000 → 2번 → 휴대폰번호 입력 후 #버튼 → 생년월일 6자리 → 0번

 

이렇게 입력을 하면 상담원 연결 빠르게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상담원 연결되기 까지 참 번거롭고 오래걸리기 때문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혹시 전화상담 보다는 이메일이나 채팅상담이 편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 누르셔서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해당 경로로 연결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