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일자별 환율 및 날짜별 환율 조회 쉽게 하기

일자별 환율 및 날짜별 환율 조회 쉽게 하기

2022년 5월로 들어선 현재 달러의 환율이 1260원선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꽤 많이 오른 달러 환율인데 이 보다 더 오를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달러로 수익을 내는 분들에게는 달러테크가 될만큼 기분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이렇게 달러 수익을 내는 분들은 과거의 일자별 환율 조회 및 날짜별 환율 조회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네이버 또는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곤 하는데요.

그러한 곳 말고 보다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니 지금 바로 일자별 환율날짜별 환율 조회해보세요!

일자별 환율

애드센스로 달러 수익을 내는 분이거나 수출사업으로 사업체를 운영하여 달러로 입금받는 경우 역시 환율문제에 예민해질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과거의 일자별 환율 조회 및 날짜별 환율 조회를 해보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네이버 또는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조회를 해보아도 보다 정확한 일자별 환율 조회를 해보기란 쉽지 않아 답답한 경험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일자별 환율 조회 해보세요!

 

일자별 환율 조회

 

일자별 환율 조회 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과거의 날짜별 환율 조회 바로 확인이 됩니다. 

특히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세금신고 때문에 전년도의 날짜별 환율 조회를 위해 매매기준율을 조회해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십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너무 쉽고 정확하게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날짜별로 조회해볼 수 있는데요.

바로 아래 클릭하여 접속해보세요! 바로 연결됩니다. 

> 하나은행 일자별 환율 조회하기

일자별 환율

> 하나은행 일자별 환율 조회하기

환율 조회하기 클릭하시면 과거의 날짜별로 매매기준율을 조회해볼 수 있고 이것이 바로 그날의 환율인 것입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외환 → 환율/외화예금 금리 클릭하시면 바로 통화 선택과 날짜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화면에 나타납니다. 

 

너무 쉬우니 더 이상 설명할 것도 없습니다. 

아무리 오래된 날짜라고 해도 달력에서 날짜를 선택해서 그날의 일자별 환율 조회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신한은행이나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도 날짜별 환율 조회가능하나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것이 가장 편리했습니다. 

달러 수익을 내는 분들은 달러를 외화계좌에 넣어두었다가 환율이 올랐을 때 실시간 매매하여 더 높은 수익을 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모두들 달러테크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