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속으로

아이커 효과 정말 괜찮을까?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우리 자녀의 키는 잘 클지 걱정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부모의 노력에 따라서 아이의 키도 큰다는 이야기도 있고 키 성장에는 타이밍이 있다는데 언제 어떻게 신경을 써줘야 하는지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종근당 회사에서 나온 아이커 효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커 효과

 

우리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키 성장에 좋은 제품들을 많이들 알아보십니다.

그 많은 제품들 중에서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키 성장이라는 것은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하게 되는 최적의 시기가 있습니다.

성장판이 열려 있는 연령에 성장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키 성장을 위해서 건강기능식품을 먹을 때에는 가장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연령대를 체크하고서 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커 효과

 

아이커 효과

 

자녀의 연령대가 가장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연령대에서 벗어났다면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연령대 체크는 필요한 부분입니다.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아이커 효과 과연 얼마나 있는 것일까요.

우선 아이커 제품은 7세~17세 이하의 자녀가 먹을 경우 가장 큰 아이커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을 수 있지만 자녀의 연령대가 7세 이하이거나 17세 이상이라면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커 효과

 

아이커 효과

 

아이커 먹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아이의 키 성장을 위해서 먹이는 제품인데 맛이 별로 없다면 꾸준히 먹이기는 정말 힘든부분입니다.

아이커는 딸기맛이 나는 분말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흰 우유에 아이커 분말을 타서 먹으면 마치 딸기우유를 먹는 것과 비슷한 맛이 나기 때문에 우리 자녀들이 맛있게 즐기면서 꾸준히 먹을 수가 있습니다.

 

아이커 효과

아이커 효과

 

자녀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제품들은 시중에 상당히 많이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자녀의 입맛에 별로 맞지 않다면 제품 구매비용만 버리게 되고 먼지만 쌓이게 되는 일이 되어버리지요.

 

그러나 종근당 아이커는 맛이 너무 좋기 때문에 자녀들이 먼저 찾고 먹을 수가 있고 그렇기 때문에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커 먹는 방법도 너무나 간단합니다.

우유만 있으면 타서 먹으면 되니 번거로운 과정도 없이 바쁜 일상속에 간편하게 우리 자녀를 챙길 수가 있습니다.  

 

아이커 효과

 

아이커 효과

 

아이커 효과와 아이커 안정성은 과연 믿을만한 제품일까요?

 

예전에 아이들 성장에 도움된다고 하는 건강기능식품들의 효과에 의문이 제시되었던 일이 있습니다.

평소 먹을 수 있는 음식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성분들을 담아내고서 과연 얼마나 큰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의문을 가졌던 일이 있었지요.

그렇기 때문에 제품을 볼 때에는 무엇보다 성분조사를 꼼꼼히 해보셔야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그런면에서 더욱 신뢰가 갑니다.

키 성장의 기능적인면에서 인정을 받은 황기추출물 등 HT042 성분이 주된 원료이기 때문입니다.

그 뿐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인 아미노산 4종이 함유되어 있어서 키 성장에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성분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은 안정성 문제 입니다.

성장을 하고 있는 어린 자녀들이 먹을 제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안정성만큼은 공식기관을 통해서 허가받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그런면에서 종근당 아이커는 GMP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가 되고 있고 습니다. 그리고 호르몬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 원료는 함유되어 있지 않으므로 키 성장에 부작용이 있진 않을까 하는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커 효과

 

아이커 효과

 

 

종근당 아이커는 거품을 뺀 적당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고 우리 자녀의 연령, 식습관, 몸상태, 성별을 확인후 아이커와 잘 맞는지와 예상되는 효과를 기대해도 될 지 전문가분과 상담도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쯤은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우리 자녀를 위해서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아이커 효과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