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BEST 5

벌써 여름휴가시즌의 끝무렵이 나가오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너무 더운 성수기때 말고 조금 선선해진 비수기 때 9월에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를 정리해보았습니다.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

첫번째 코타키나발루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가는 비행시간은 5시간에서 5시간30분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의 날씨는 3월부터 9월까지가 비가 오지않는 건기이고 그 이후는 비가 오는 우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코타키나발루는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는 선셋이 너무나 유명한 곳으로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정말 많이들 가는 곳입니다.

저도 이번 여름휴가는 코타키나발루로 다녀왔는데요.

석양이 너무나 아름다웠고 비가 오지않아서 자유여행하기 너무나 좋았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

두번째는 베트남 나트랑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베트남까지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와 마찬가지로 베트남 나트랑도 2월부터 9월까지는 건기이고 나머지는 비가 오는 우기입니다. 그래서 역시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다녀가곤 합니다.

 

베트남의 나짱해변은 아주 유명한 장소이므로 반드시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나트랑은 대부분의 호텔들이 해변가 주변에 몰려있어서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서 나가면 바로 해변가에서 즐길 수가 있고 해변가에 바로 위치하고 있는데 호텔 가격도 저렴하게 구할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곳은 물가가 저렴한 곳이기 때문에 호핑투어도 역시 저렴하게 즐길 수가 있고 저녁에는 클럽문화가 잘 되어 있어서 젊은분들 함께 여행가서 즐기기에 너무나 좋습니다.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

세번째는 오키나와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오키나와까지 비행시간은 대략 2시간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5월에서 10월까지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거리들이 잘 구성되어 있고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거대한 츄라우미 수족관 또한 너무 좋은 볼거리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관광하기 너무 좋고 해수욕까지 완벽해서 가족여행지 추천하는 오키나와 입니다.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

네번째는 싱가포르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싱가포르까지 비행시간은 6시간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가장 더욱 여름날씨보다 훨씬 시원해서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입니다.

 

 

싱가포르는 전체적으로 나라가 깨끗하고 밤에 야경을 즐기기에 너무나 멋있는 나라입니다.

루니버셜 스튜디오와 루지가 있어서 어린 자녀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다녀오기에 너무 좋은 가족여행지 추천 나라가 되겠습니다.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

다섯번째는 홍콩 마카오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홍콩 마카오까지 비행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홍콩 마카오는 9월 시기에 조금 습한 날씨가 보일 수는 있지만 우리나라보다는 시원한 편이니 여행다녀오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홍콩 마카오는 우리나라에서 멀지 않은 나라이고 쇼핑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면서 야경이 너무나 멋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입니다.

 

또한 페리로 1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동양의 라스베가스인 마카오가 있으니 반드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오늘은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베스트5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이나 추석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은 이러한 정보 참고하셔서 더욱 즐거운 여행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