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화산폭발 꿈 및 자연재해 꿈

화산폭발 꿈 및 자연재해 꿈

매일 꿈을 꾸는 사람들이 있죠. 저도 꿈을 너무 자주 꾸는 편인데요. 꿈을 자주 꾼다는 것은 그만큼 숙면을 취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꿈을 꾸고 나면 도대체 무슨 의미인지 굉장히 궁금해지는 것이 사람심리 입니다. 오늘은 화산폭발 꿈 그리고 자연재해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산폭발 꿈

 

화산폭발 꿈

 

꿈을 꾸게 되면 어떤 꿈은 흐릿한 장면에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어떤 꿈은 장면들이 아주 선명하게 기억이 나고 칼라가지 들어간 꿈을 꿀 때도 있습니다.

얼마 전 저는 화산폭발 꿈을 꾸어서 굉장히 기억에 남았던 일이 있었네요.

 

 

 

화산폭발 꿈은 보통은 전반적으로 좋은 꿈인 길몽으로 해석을 하지만 흉몽인 경우도 있죠.

화산폭발하는 꿈은 가장 화산꿈의 가장 기본적인 꿈으로 갑작스럽게 일거리가 생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럴수록 성급하게 일처리 하기 보다는 차근히 생각하면서 주위 사람의 조언을 들어가면서 현명하게 대처해나가야 하겠습니다.

 

화산폭발 꿈

 

화산폭발 꿈

 

화산폭발하는 소리를 듣는 꿈은 조금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화산폭발 소리가 선명하게 들렸다면 세상에 본인이 알려지게 되어 명예가 상승하게 된다는 아주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아주 뜨겁고 붉은 화산속의 용암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진행하던 일이 빛을 발휘하게 되어 더욱 성장해나갈 수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성공의 길로 한발자국 더 나아갔다고 보면 좋을 길몽입니다.

 

화산폭발 꿈

 

화산폭발 꿈

 

화산이 폭발하여 어떤 동네를 덮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일처리를 성급하게 마무리하게 되어 재물 등 어떤 손해를 볼 수있다고 해석하면 되겠습니다.

 

화산이 터지려는 모습을 본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좋은 결실을 맺게된다는 의미입니다.

 

화산폭발 꿈을 살펴보았는데요.

계속 이어서 그 밖의 자연자해 꿈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산폭발 꿈

 

화산폭발 꿈

 

태풍 꿈으로 태풍이 심하게 몰아쳐서 사람들이 날라가고 집이 날라가는 꿈은 어떤 좋지 않은 구설에 휘말리거나 안좋은 일에 엮이게 될 흉몽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항상 말을 조심해서 하고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홍수로 물이 넘쳐나 익사할 위험에 처하거나 건물 등 모든 것이 홍수에 잠기는 꿈은 자신이 소외될까봐 걱정하거나 회사에서 인정받지 못하여 불만이 많을 때 꿀 수 있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보다 진취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처해나가면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화산폭발 꿈

 

화산폭발 꿈

 

 

지진이 나서 건물들이 무너지거나 건물에 깔려서 움직이지 못하는 꿈이라면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사람들 만날때에 항상 말조심하고 여행다니는 것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화산폭발 꿈 그리고 자연재해 꿈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 조회수 많은 글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