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거리.연예정보

펭수 정체 알고봤더니 바로

펭수 정체 알고봤더니 바로

뽀로로가 우리 아이들에게 뽀통령이라면 펭수는 국민펭귄 국민캐릭터가 되어있죠. 너무 유명해지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펭수에 대해 관심이 참 많습니다. 오늘은 펭수 정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는 EBS 방송에서 나오기 시작하여 인기몰이 중인 캐릭터 입니다.

처음에는 아린 아이들이 참 좋아했지만 펭수의 시원한 사이다같은 발언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게 되면서 어른들에게도 굉장한 인기를 얻게 되었죠.

 

 

 

펭수 정체를 궁금해하게 된 것은 지난 해에도 마찬가지 였죠.

지난해 외교부에 방문한 펭수는 신원 확인을 해야했기 때문에 잠시 인형탈을 벗고 얼굴을 공개했지만 외교부의 협조로 인해서 펭수 정체는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하지만 네티즌들의 추측으로 펭수 정체는 플린이라고 하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유투버라고 생각되어지고 있습니다.

 

플린이라고 하는 유투버를 펭수라고 추측하게 된 이유는 목소리가 너무 비슷하고 그 분의 특기와 키,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그 프로그램의 로고송의 가수이름 등을 근거로 추측하게 된것이죠.

 

 

 

이렇게 펭수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을 EBS방송 측에서는 원치 않는 부분이겠죠.

이렇게 펭수 정체가 계속 파헤치는 것이 정보통신망법상 타인의 비밀에 해당되어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펭수 정체

 

펭수 정체

 

부정한 방법으로 타인의 비밀을 누설하게 된다면 분명 정보통신망법상에 문제가 되겠죠.

하지만 펭수는 누구나 알 수 있는 목소리나 저작권협회에 등록되어진 이름 등을 근거로 추측을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정보통신망법상의 비밀침해에 해당된다고 볼 수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가 너무 인기가 많아지다보니 도대체 펭수를 연기하는 연기자는 누구일까 궁금해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서 카피추로 활동중이신 추대엽님이 펭수일 것 같다는 이야기도 한 때 정말 많이 나왔었죠.

그렇지만 추대엽님이 본인은 펭수가 아니라고 방송에 나와서 밝힌바가 있었답니다.

펭수와 추대엽님의 목소리가 정말 비슷해서 헷갈릴만 하더라구요.

 

펭수 정체

 

펭수 정체

 

제가 보기에도 플린 김동준님께서 예전에 불렀던 요들송이 펭수가 부른 요들송과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이런것을 밝혀내다니 네티즌 진짜 대단해요.

하지만 아직 정확히 밝혀진 것은 아니니 확신은 금물입니다.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는 그냥 펭수 그 자체로 봐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귀여운 펭수 입니다.

 

BTS와 뽀로로를 뛰어넘는 스타가 되겠다고 나타났다는 펭수는 키가 210센티로 정말 장신이고 깜빡이지 않는 눈으로 사이다 같은 시원한 발언으로 독설을 주저하지 않는 펭수는 정말 4차원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펭수 유투브 구독자수는 200만명을 넘을 정도로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할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대신해서 펭수가 기죽지 않고 거침없는 발언에 사람들이 더욱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캐릭터 자체가 인기가 치솟다보니 펭수 하이라는 인사말을 축약해서 펭하 라는 짧은 인사말까지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계속 이어서 직장인들이 공감하고 있는 펭수의 어록 8가지를 소개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읽어보시고 공감이 되는지 스스로 생각해보세요.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정체

 

펭수 정체

 

 

오늘은 펭수 정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아직 명확하게 공개되지는 않았고 추측만 할 뿐인데요.

펭수는 그저 펭수로 봐주시면서 펭수의 시원한 발언을 들으며 그 매력을 그대로 느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웃는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많은 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