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거리.연예정보

가족 영화 추천 BEST 5

가족 영화 추천 BEST 5

코로나 바이러스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나가는 것 조차 자유롭지 못해서 많이 힘드시죠. 많이 힘들겠지만 지금 이 시기 잘 헤쳐나가서 다시 회복이 되길 바랍니다. 되도록 외출을 자제해야 하기에 집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영화만큼 좋은게 없죠. 오늘은 가족 영화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베스트 5 가족 영화 추천 살펴볼게요.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첫번째 영화 제목은 4등 입니다.

1등만 기억하는 치열한 현실 속에서 4등을 벗어나지 못하는 수영 선수 준호 가족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1등에 집착이 심한 준호의 엄마는 새로운 수영 코치를 만나게 되었고 1등은 물론이고 대학까지 골라 갈 수 있게 해주겠다는 수영코치는 엄마를 수영 연습장에 들어오지 못하게 합니다.

 

 

 

새로운 수영 코치와 함께 한 연습으로 준호는 거의 1등을 기록하게 되어 준호 엄마는 아주 만족해하며 1등을 더욱 기대하게 됩니다.

하지만 새로운 수영 코치는 준호에게 아주 강한 체벌로 훈련을 강행하게 되죠.

 

잔인한 준호 엄마, 잔인한 세상 때문에 준호의 온 몸은 시퍼렇게 멍이 짙어져 갑니다.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영화 4등 관람객의 평점은 8.7점 이상 됩니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가족과 함께 보기에 너무 좋은 영화이고 우리나라의 순위경쟁의 아픔을 이해할 수 있는 영화로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4등을 보신 분들은 뜻밖의 수작이라며 빼져드는 영화 스토리와 빠져드는 영화배우들의 연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영화를 보게 되었다고 많이들 이야기 합니다.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두번째 영화 제목은 니모를 찾아서 입니다.

니모를 찾아서는 가족영화로 아주 유명한 작품이죠.

니모를 찾아서 평점은 9점이 넘는 점수로 아주 우수한 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니모를 찾아서 영화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호기심이 가득한 아기 물고기 니모가 인간에게 납치를 당하면서 니모를 찾기 위한 아빠의 좌충우돌 오션어드벤쳐 스토리 입니다.

 

니모의 아빠 말린은 상상초월의 위험요소들이 엄청 많은 바다로 니모를 구하러 모험을 떠납니다.

건망증이 아주 심한 수다쟁이 물고기 도리와 함께 말린은 과연 니모를 구할 수 있을지 기대하시면서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 영화 추천

 

영화 니모를 찾아서는 영화를 두번봐도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영화 이죠.

이 영화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의미를 심어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

 

과잉보호 속에서는 내 아이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고 올바른 교육이란 역경을 스스로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라걸 보여줍니다.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세번째 영화 제목은 7번방의 선물 입니다.

이 영화의 평저은 8.8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출연자는 류승룡, 박신혜, 갈소원, 오달수 등 입니다.

 

 

영화 7번방의 선물 스토리는 최악의 흉악범들이 모여있는 교도소 7번방에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가 들어오게 되는 헤프닝 입니다.

이 방으로 용구의 딸 예승이를 반입시키려고 하는 스토리속에 웃음과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 류승룡의 연기는 너무나 좋았고 영화를 보면서 눈물을 흘릴 준비는 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네번째 영화 제목은 집으로 가는 길 입니다.

이 영화의 평점은 8.8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출연 배우는 전도연, 고수 등 입니다.

 

전도연은 사랑하는 남편과 딸이 세상의 전부인 평범한 아내로 나오죠.

여권에 처음으로 도장을 찍던 날 전도연은 오해로 둘러쌓여 수감하게 됩니다.

말 한마디 통하지 않는 낯선 나라에서 그녀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이 영화를 보면서 전도연은 역시 명배우라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몰입하게 되었고 절절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강추 드리고 싶은 가족 영화 입니다.

 

가족 영화 추천

 

가족 영화 추천

 

다섯번째 영화 제목은 생일 입니다.

이 영화의 평점은 9점 약간 넘는 평점을 기록하고 있고 출연배우는 전도연, 설경구 등 입니다.

 

영화 생일의 스토리는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에 대한 그림에 둘러쌓인 가족의 이야기로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면서 가족들의 그리움은 점점 커져가는 스토리 입니다.

 

영화자체가 과장되지 않고 담담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영화로 가족들과 꼭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속의 슬픔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영화를 보면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족 영화 추천

 

오늘은 베스트 5가지의 가족 영화 추천 드리는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심각한 요즘 되도록 외출은 자제하시고 집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영화를 즐기는 시간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인기 좋은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