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테슬라 서비스센터 전국 위치 및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예약)

테슬라 서비스센터 전국적으로 위치 및 전화번호 확인해보시고 테슬라 서비스센터 예약 해보시기 바랍니다. 

테슬라는 전기차 사업이 주된 사업이지만 소프트웨어 분야에도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전기차 회사라고만 단정지을 수 없는 엄청난 규모의 기업 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슬라 전기차의 정비 사업소나 테슬라 서비스센터가 전국에 많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테슬라 전기차를 운행하거나 구입 예정이라면 전국에 테슬라 서비스센터 위치가 어디에 위치해 있고 전화번호는 무엇인지 꼭 미리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테슬라 전기차는 아주 우수한 브랜드로 점점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테슬라 전기차의 좋은 성능과 멋있는 디자인을 보고 전기차 계약을 하곤 합니다. 

테슬라 서비스센터는 현재 전국에 많지 않기 때문에 꼭 미리 센터 정보를 알아두셔야 하며 또한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테슬라 서비스센터 예약을 하게 되면 최소 1~2주에서 최대 1개월정도 지난 후에 진행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처리가 지연되는 부분은 있지만 그에 비해 처리가 확실히 잘 되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렇다면 테슬라 서비스센터 위치와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테슬라 서비스센터 위치보기

 

테슬라 서비스센터 위치는 전국에 9개 지사가 있습니다. 

테슬라 분당 서비스센터, 용인 서비스센터, 광주 서비스센터, 대구 서비스센터, 부산 서비스센터, 강서 서비스센터, 문정 서비스센터, 성수 서비스센터, 제주 서비스센터 이렇게 총 9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 ~ 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테슬리 고객센터 및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는 080-617-1399 입니다. 

각 지역별 테슬라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는 아래에서 접속하여 확인해보세요!

바로 위 접속하여서 지역별로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확인해보셨을까요?

확인이 되셨다면 미리 서비스센터 예약을 하신 후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하는 방법은 테슬라 앱을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예약 순서에 따라 예약할 수 있도록 예약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로 방문을 할 때는 키카드와 리모트키를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 

 

테슬라 서비스 예약하기

 

테슬라 앱에서 서비스 예약 쉽게 가능합니다. 바로 접속해보세요!

테슬라 서비스 예약하기 위해서 설명해드리는 순서대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1. 테슬래 앱에서 '서비스' 선택해주세요.

2. 증상을 선택해주세요.

3. '상세정보'에서 다음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 자동차에서 발생하고 있는 증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해당 부분은 필수사항이고 마지막으로 문제가 발생한 날짜와 시간 및 문제 발생 빈도수 등 정보를 입력합니다. 
  • 증상과 연관된 사진(최대5장)을 업로드 해주시고 사진은 선택사항이나 증상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정은 예약하는 동안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없는 경우는 나중에 '확인' 또는 '상세정보' 화면에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를 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5.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확인합니다. 

6. 자동으로 입력된 연락처가 맞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자동으로 SMS 업데이트를 받고 싶은 경우는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7. 서비스 예약 변경을 할 경우는 테슬라 앱의 홈 화면에서 '서비스'를 선택 후 '관리하기'를 선택해주세요. 

예약을 취소하려면 역시 해당 화면에서 '취소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