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부페도 영업중지가 되었죠. 하지만 코로나가 평생지속되는 것은 아니니 나중에 방문할 경우를 대비하여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초밥 부페로 너무 괜찮은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정보를 드려볼게요.

 

쿠우쿠우 가격

 

예전에는 쿠우쿠우에서 외식을 하고 모임도 자주 가졌었던 기억이 많은데 최근 코로나19가 좀 더 진행되어 영업중지가 되었죠.

쿠우쿠우에서 식사할 때 마다 정말 초밥 맛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영업중지가 풀린 이후 쿠우쿠우 방문하시게 되면 그 때를 위해 오늘은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정도 함께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쿠우쿠우 부페는 매일 아침마다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120정도 되는 여러가지의 메뉴들을 준비한다고 하죠.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요리연구가인 강명숙 원장님의 레시피를 토대로 매일 아침마다 음식들이 공급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쿠우쿠우 가격 알아보도록 할게요.

 

 

 

쿠우쿠우 가격으로 평일런치가 가장 저렴한 가격인데요.

오후5시 이전인 평일런치는 18,900원 입니다.

오후5시 이후인 평일디너는 23,900원 입니다.

참고로 위 시간은 입장시간 기준이 아니고 퇴장시간 기준이니 참고해주세요.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24,900원 입니다.

초등학생 쿠우쿠우 가격은 13,900원 이고 어린이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스페셜 메뉴로 활어회는 10,000원이네요.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는 초밥맛집으로 스시, 롤, 샐러드 부페인데요.

2011년 안산1호점에서 시작이 되어서 지금은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죠.

거하게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많지만 간단하게 초밥으로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서 방문하는 경우도 정말 많더라구요.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매장을 방문한 후 자리를 배정받게 되면 초밥 부페이니 만큼 초밥메뉴쪽으로 가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혹시라도 생선초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종류의 초밥들도 많으니 걱정마세요.

우삼겹초밥, 육회초밥, 베이컨초밥, 콩고기초밥, 소고기초밥 등 굉장히 다양하게 초밥들이 준비가 되어 있고 초밥의 퀄리티 또한 아주 좋았어요.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에는 활어회를 아주 저렴한 가격인 10,000원에 맛볼수가 있는데요.

활어회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도톰하고 고소한 맛에 갈때마다 챙겨먹었었네요.

 

 

쿠우쿠우 초밥 종류는 연어초밥, 광어초밥, 참치초밥, 육회초밥, 생연어초밥, 참치타다끼초밥, 새우장초밥, 생새우초밥, 문어초밥, 치즈새우초밥, 가리비초밥, 한치초밥, 장어초밥, 참소라초밥, 훈제오리초밥, 소고기초밥, 계란초밥이 있습니다.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롤, 군함 종류에는 후리가케롤, BBQ롤, 장어롤, 게살샐러드롤, 캘리포니아롤, 크런치롤, 새우롤, 홈제연어롤, 참치롤, 소고기롤, 치즈롤, 치킨롤, 연어롤, 날치알군함, 타코와사비군함, 볶음김치군함 등이 있어요.

 

쿠우쿠우 샐러드 역시 너무 맛있는데요.

샐러드 종류에는 레디치오, 양상추, 치커리, 비타민,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카프레제, 양파, 연어샐러드, 닭가슴살샐러드, 버섯샐러드, 게살샐러드, 쫄면, 단호박샐러드 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매장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하러 오시는 부모님들도 정말 많아요.

또는 육아맘들 모임으로도 아주 제격이겠죠.

 

쿠우쿠우 할인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쿠우쿠우 할인 정보가 생각보다 많지 않았는데요.

검색포탈에 쿠우쿠우 식사권이라고 검색을 하면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판매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식사권 종류는 3만원권, 5만원권, 7만원권, 10만원권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참고로 PC에서 구입을 하면 식사권이 문자로 오는데 모바일이나 어플에서 구매시 문자가 오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제 지인은 모바일에서 구입을 해도 문자가 온 경우가 있어서 헷갈리더라구요.

혹시라도 모바일에서 구매를 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았다면 구매한 쇼핑몰사이트의 내e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을 없을 것 입니다.

 

이렇게 쿠우쿠우 식사권을 구매하여 식사를 하면 큰 금액은 아니지만 조금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거에요.

식사권을 한 번 구매하면 1년이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우쿠우 가격

 

쿠우쿠우 가격

 

 

오늘은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정보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지금은 사회적거리를 두고 조심해야 하기에 부페가 영업중지 되었지만 방역이 잘되고 시간이 지나면 코로나도 잠잠해지겠지요.

 

그 후에 마스크 쓰고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조회수 많은 글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