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정보속으로

재산세 납부 조회 및 카드납부 혜택 바로보기

재산세 납부 조회 및 카드납부 혜택 바로보기

매년 7월과 9월이 되면 재산세 납부하는 기간이 다가옵니다.

재산세를 납부할 때마다 많은 돈이 한꺼번에 나가기 때문에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럴때일수록 재산세 납부 조회카드납부 혜택 함께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일부 카드사에서는 현금으로 캐시백해드리는 혜택도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재산세 납부 조회 후 바로 카드납부 혜택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재산세

매년 7월과 9월에 1분기, 2분기 재산세를 납부하게 됩니다. 

이러한 재산세는 주택 및 토지, 건축물, 항공시, 선박 등을 보유하고 있다면 재산세를 납부해야만 합니다. 

재산세 납부 대상자는 6월 1일 기준으로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납부하게 됩니다. 

(아파트 매매 거래시 잔금일이 6월 1일 이후라면 그 해 재산세는 매도인이 납부하게 됨)

국세와는 다르게 재산세는 카드납부 할 경우 수수료가 나오지 않고 뿐만 아니라 카드사별로 카드혜택이 있어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서 설명드린대로 현금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는 카드혜택도 있으니 꼭 아래내용 보시고 혜택 챙기시기 바랍니다. 

재산세 납부 조회 먼저 해보겠습니다.

 

재산세 납부조회 및 납부하기

 

 

재산세 납부조회 및 납부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재산세 납부 방법 중에 카드납부가 가장 좋은 이유가 있는데요. 

7월에 재산세 납부를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금새 2분기 재산세 납부 시기가 다가옵니다. 

7월에 1분기 재산세도 카드할부로 결제했는데 할부가 끝나기도 전에 9월에 2분기 재산세가 청구되어 난감하기도 하는데요.

최대한 카드혜택을 확인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재산세 납부조회 할 때는 위택스에서 통지서에 확인되는 19자리의 납부번호를 입력 후 재산세 납부조회 해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재산세 납부조회 후 납부까지 해보세요!

재산세 납부조회 및 납부하기 ✅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재산세 납부조회 및 납부하기 ✅

바로 위 클릭하시면 위택스 홈페이지에 연결되어 납부번호 입력 후 납부조회 가능합니다. 

납부 할 재산세 조회 후 하단에 즉시납부 클릭하여 신용카드 납부 또는 계좌입금 등으로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납부하기 전에 현금으로 납부할지 카드납부할지 고민해보시고 카드납부 할 것이라면 카드혜택을 더 꼼꼼히 살펴보신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조건 꼭 확인해보세요!

무이자 할부혜택은 기본혜택입니다. 

우리카드는 2~7개월 무이자 할부이고 10~12개월은 부분 무이자 할부 가능합니다. 

농협카드는 2~6개월 무이자 할부이고 10개월은 부분 무이자 할부 가능합니다. 

현대카드는 2~7개월 무이자 할부이고 10~12개월은 부분 무이자 할부 가능하며 추가로 M포인트로 재산세 납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는 납부금액의 0.17% 캐시백으로 현금으로 돌려받는 혜택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인 경우)

 

국민카드는 20만원 이상 결제시 포인트리 350점(체크카드), 30만원 이상 결제시 스타벅스 카페라떼 1잔(신용카드), 50만원 이상 결제시 스타벅스 가나슈케익과 아메리카노1잔 혜택 가능합니다.

롯데카드는 50만원 이상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드사별로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안내가 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우리나라 조세는 국세와 지방세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국세와는 다르게 재산세는 카드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최대한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이득이라고 보여집니다. 

더욱 구체적으로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을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접속 후 검색창에 "재산세" 도는 "지방세" 라고 검색하시면 이벤트 내역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농협카드 홈페이지 접속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 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 롯데카드 홈페이지 접속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꼭 확인하신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