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애슐리 가격 및 애슐리 퀸즈 가격

애슐리 가격 및 애슐리 퀸즈 가격

최근에 중복이었죠. 날이 날이니만큼 먹고싶은 음식을 먹고싶은 생각에 패밀리 레스토랑이 떠올랐습니다. 빕스를 갈까 애슐리를 갈까 고민하다가 조금 더 저렴하고 맛있는 애슐리로 결정을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애슐리 가격 그리고 애슐리 퀸즈 가격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슐리 가격

 

애슐리 가격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트쓰기 잘 지켜가면서 애슐리에 가서 아주 맛있게 식사를 했네요.

조심해야 하는 시기이니만큼 샐러드바 이용할 때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음식을 가지러 다녀야해요.

 

 

 

제가 주로 가던 애슐리 지점에 오랜만에 가보니 애슐리 퀸즈로 바뀌었더라구요.

애슐리 퀸즈로 바뀌고서 음식의 종류가 정말 많아졌고 맛도 훨씬 좋아져서 완전 만족했어요.

애슐리 퀸즈 가격에 대해 설명드리기 전에 애슐리 가격 먼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슐리 가격

 

애슐리 가격

 

애슐리 가격

 

일반적인 애슐리 클래식은 60여가지의 음식종류가 있고 다양한 메뉴의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맛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샐러드바 애슐리 가격은 평일 하루종일은 9,900원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13,900원 입니다.

초등학생 샐러드바 가격은 8,200원으로 중학교 입학하기 전을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미취학 아동 샐러드바 가격은 4,900원으로 36개월 이상 초등학교 입학 전을 기준으로 보고 있어요.

 

에이드 피쳐 1500cc(패션후르츠, 크랜베리, 스윗민트) 6,900원이고 에이드 330cc 1잔 (패션후르츠, 크랜베리, 스윗민트)은 3,500원 입니다.

 

애슐리 가격

 

애슐리 가격

 

애슐리 가격

 

애슐리 퀸즈는 200여가지의 훨씬 다양한 음식메뉴들을 맛볼수가 있고 신선한 스시, 즉석 라이브 그릴바, 시푸드, 피자, 파스타, 한식, 바비큐, 샐러드 등 전부 너무 맛있다고 강조드리고 싶어요.

 

 

 

조금 전에는 애슐리 가격을 말씀드렸고 지금은 애슐리 퀸즈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애슐리 퀸즈 샐러드바 가격으로 평일 런치는 15,900원이며 평일에는 17시 이전에 퇴점해야 런치가격으로 계산이 되요.

17시 지나서 퇴점시에는 디너가격으로 계산되니 참고하셔야 되겠습니다.

 

평일 디너 가격은 22,900원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5시부터 CLOSE시간까지 입니다.

 

초등학생 샐러드바 가격은 12,900원이고 미취학아동은 7,900원 입니다.

 

애슐리 가격

 

애슐리 퀸즈에서는 무제한 생맥주가 7,900원이고 무제한 와인은 3,000원 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샐러드바 음식은 포장해갈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샐러드바 가격에 메인메뉴를 추가 주문하시면 메인메뉴의 단품가격이 추가되어 계산이 될 것입니다.

 

애슐리 가격

 

 

애슐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2시간 만찬 이용제를 진행하고는 있지만 사람들이 별로 없다면 좀 더 시간적으로 여유를 가지고 이용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애슐리 가격 그리고 애슐리 퀸즈 가격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애슐리 퀸즈 지점이 어디에 있는지 소개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퀸즈 잠실웰빙센터점, 퀸즈 신촌점, 퀸즈 종각역점, 퀸즈 미아사거리역점, 퀸즈 NC강서점, 퀸즈 홈플러스 상봉점, 퀸즈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퀸즈 서울대입구점, 퀸즈 롯데몰 은평점, 퀸즈 이마트 월계점, 퀸즈 감실롯데캐슬점, 퀸즈 뉴코아 부천점, 퀸즈 수원망포점, 퀸즈 롯데마트 계양점, 퀸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퀸즈 롯데몰 수지점, 퀸즈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퀸즈 켄싱턴리조트 가평점, 퀸즈 천안터미널점, 퀸즈  NC서면점, 퀸즈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퀸즈 홈플러스 세종점 입니다.

 

 

 

< 인기 많은 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