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소니 as센터 위치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소니 as센터 위치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소니 as센터 위치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소니 제품에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캠코더, 액션캠, 디지털 카메라, 오디오, 휴대폰, PC, 태블릿, TV, 카오디오,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 합니다. 

이러한 소니 제품을 이용하다보면 꼭 소니 as센터를 찾아가야하는 일이 생기곤 합니다. 

소니제품 뿐 아니라 디지털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수리가 필요한 경우는 꼭 생기는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 소니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서그런지 소니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정보는 꼭 알아두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니 as센터 위치 및 연락처 정보를 언제든지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즐겨찾기 해두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전국적으로 지역별로 as센터는 많이 분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소니 as 신청하기

 

소니 as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물론 가까운 소니 as센터로 직접 방문을 해서 원하는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가 좀 있고 바쁘다면 온라인으로 픽업 서비스 신청을 하여 편하게 수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접수하게 되면 as 진행상황도 온라인으로 체크해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더욱 빠른 as신청을 원한다면 as센터 방문 예약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소니코리아 scs의 아이디는 패밀리 사이트 어디에서나 똑같은 아이디를 사용하여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더욱 편리하게 페이스북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톡 로그인으로 쉽게 로그인하여 서비스 신청도 가능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as 신청 접수해보시기 바랍니다. 

※ 소니 AS 자주 묻는 질문

  • 픽업서비스 이용 후 파손 위험이 있는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을까요?
    소니코리아에서는 제품 수리 후 고객님께서 보다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전용 택배 박스를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외부 충격에 매우 강하고 내부에 완충재가 포함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 AS센터 직접 방문 대신 수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s센터에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픽업 서비스를 통해 훨씬 편하고 안전하게 고객님의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접수해드립니다. 
  • 병행수입 제품도 수리가 가능할까요?병행수입 제품에 대해서도 역시 수리가 가능합니다. 대신 국내에 소니코리아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과 동일한 제품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하고 국내에 정식 수입된 적이 없는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에 대한 자료가 없는 관계로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병행수입 제품의 수리 비용은 정식 수입제품 수리 비용과 차등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현재 가지고 있는 장비가 병행수입 제품인지 모를 경우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니 as센터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

 

소니 as센터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정보 바로 확인하세요!

소니 서비스센터는 서울시 뿐 아니라 광주, 경기도 안양시, 울산, 대전, 부산, 강원도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소니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할 때 취급제품을 1개 이상 선택 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취급제품 종류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및 주변기기, 디지털 카메라 및 주변기기, 캠코더, 액션캠 및 주변기기, 시네마 라인 카메라 및 주변기기, 카오디오, TV 및 주변기기, 노트북 태블릿 및 주변기기, 오디오 및 주변기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취급제품 중 한 가지 이상을 선택 후 서비스센터 위치 검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서 지역별 as센터 주소 및 지도,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소니 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광주 북구 서비스 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62-511-3333
광주 서구 접수대행점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62-350-8274
서울 영등포구 나스템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780-3040
대전 서구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42-477-9300
서울 영등포구 리체 아이랜에스 as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786-6002
서초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525-1181
소니코리아 고객상담실 접수대행점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1588-0911
송파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400-5055
신용산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318-5640
안양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31-476-2700
양천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2649-1617
울산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52-246-2626
원주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33-732-9977
부산 일광카메라 접수대행점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51-245-8255
제주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64-721-3000
영등포구 시오인포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2-786-0433
춘천 접수대행점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33-251-1497
부산 서비스센터 주소 및 지도 바로보기 051-611-6511

 

 

🔴 더 알아보기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온라인) 및 절차 꿀팁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온라인) 및 절차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온라인) 및 절차에 대해서 꿀팁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많이 완화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

jhbliss.tistory.com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 10초 해결팁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 10초 해결팁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은 꼭 활용하셔서 보다 편하고 즐겁게 인스타그램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다양한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다보면 광고가 없는 곳이

jhbliss.tistory.com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및 교체비용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및 교체비용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반드시 확인하시고 기종별 배터리 교체비용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 아이폰 유저들도 많겠지만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