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 10초 해결팁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 10초 해결팁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은 꼭 활용하셔서 보다 편하고 즐겁게 인스타그램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다양한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다보면 광고가 없는 곳이 없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SNS인 인스타그램 광고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인스타 광고 삭제하지 않고 보다보면 정말 본인이 필요했던 제품이나 서비스를 발견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미 구매를 하였거나 별로 구매를 원하지 않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계속해서 등장하게 되면 눈살을 찌푸리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는 인스타그램 광고 삭제하기를 간절히 원하실텐데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인스타 광고 삭제 100%는 불가능 합니다. 

우리는 인스타그램을 무료로 이용을 하고 있는데 광고를 100% 삭제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불가능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마케팅 게시글이나 특정 카테고리를 노출되지 않도록 설정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렇게 활용하시면 인스타그램을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꿀팁 꼭 활용해보세요! 

 

인스타그램 광고 숨기기

 

인스타그램 광고 숨기기 기능 사용해보세요!

앞서 설명드렸듯이 인스타그램 광고 삭제가 100% 되지는 않지만 충분히 많은 인스타 광고를 숨기기 활용하여 너무 편하게 인스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게임광고를 정말 싫어합니다. 

게임을 아예 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광고를 보면 눈살을 찌푸리게 되는데요. 

인스타 피드를 보다가 보기 싫은 광고를 발견하였다면 해당 피드의 오른쪽 상단에 '점 3개'를 클릭해주세요. 

... 이렇게 생긴 점3개 버튼을 누르면 '광고숨기기' 버튼이 보입니다. 눌러주세요. 

 

'광고숨기기' 버튼을 눌렀다면 광고를 숨기기 원하는 이유를 선택해주세요. 

  • 관련이 없는 광고임
  • 너무 자주 표시됨
  • 부적절한 광고임
  • 이 광고를 통해 이미 제품을 구매했음

위 4가지 중에 적절한 이유를 선택해주시면 광고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인스타그램 접속해서 해보세요!

 

이렇게 인스타 광고 삭제 방법을 이용하시면 광고수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광고수는 그대로 이지만 원하지 않는 특정광고는 숨기기를 통해서 보지 않게 되므로 너무 편합니다. 

그러나 완벽하게 100% 삭제는 어렵기 때문에 또 다른 인스타그램 광고 삭제 방법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광고 주제별 삭제하는 방법 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주제별 삭제 설정

 

인스타그램 광고 주제별 삭제 설정 하세요. 

특정 주제에 대해 광고 삭제 설정을 하게 되면 해당 주제에 해당되는 광고가 보이지 않게 되므로 앞선 방법보다 짧은 시간에 더 많은 광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들어간 뒤 오른쪽 상단에 '가로세줄'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을 눌러주세요.

광고 버튼이 보입니다. 눌러주세요.

광고주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광고주제에 근육, 현대미술, 예술, 캠핑, 포켓몬스터 게임 등 다양한 광고 주제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이 적게 뜰 수 있도록 해당 주제를 선택해보았습니다. 

Show less ads about this topic 이라는 문구를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두 가지의 방법으로 광고 삭제 설정을 하시면 100% 차단이 되지는 않지만 훨씬 많은 광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는 게임광고를 많이 보지 않게 되어 너무 편해졌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삭제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알아보기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온라인) 및 절차 꿀팁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온라인) 및 절차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온라인) 및 절차에 대해서 꿀팁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많이 완화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

jhbliss.tistory.com

 

블로그 지수 확인 사이트 및 지수 올리기

블로그 지수 확인 사이트 및 지수 올리기 블로그 지수 확인 사이트와 블로그 지수 올리기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요즘에는 블로그를 취미로 운영하시는 분들도 많고 또는 블로그로 돈을 벌

jhbliss.tistory.com

 

마켓컬리 추천상품 및 샛별배송 지역 시간 (추천인)

마켓컬리 추천상품 및 샛별배송 지역 시간 (추천인) 마켓컬리 추천상품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재구매를 하고 있는 마켓컬리 추천상품 N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마켓컬리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