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스웰리아 먹는방법과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까지 한 꺼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와 같은 날씨인 땅에서도 잘 살아남는 나무의 추출물로서 나무껍질의 수액을 굳혀서 얻어내는 물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적은양만 매년 생산이 되고 있어서 귀한 보양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심혈관 질환 예방, 성인병 발생을 감소시키고 항암작용, 관절염을 막아 주는 너무 좋은 효능이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보스웰리아는 세계적으로 건강을 지켜주는 약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먹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먹는방법은 대부분 차로 끓여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차로 끓여먹는 방법은 보스웰리아 10그램 정도를 물 1.5리터에 넣어주시고 끓이면 되는데요.
눌러붙지 않기 위해서 보스웰리아를 부직포에 넣고 끓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한 불에 끓이다 펄펄 끓어오르면 불을 줄여서 약불에 40분 가량 더 끓여주면 됩니다.
보스웰리아 먹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조금 더 구체적으로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설명해드려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성인병을 막아주는 특효가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드시게 되면 콜레스테롤를 저하시켜주는데 아주 좋습니다.
또한 퇴행성관절염을 발생되지 않게 막아주는 특효가 있어서 관절에 좋은 보스웰리아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아주 좋습니다.
혈액응고 방지 효과가 있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심혈관 관련된 모든 질환에 아주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암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종양의 크기가 자라나는 것을 막아주고 췌장암, 폐암, 전립선암, 대장암 등이 좋아지는데 아주 좋습니다.
천식에도 아주 좋습니다.
보스웰리아에 포함된 성분 중에 류코트리엔 이라는 성분으로 인해서 기관지염과 천식에 효과가 있고 호흡기 건강을 지켜주는 특효식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염증에 아주 좋습니다.
피부염증, 관절염증 등 다양한 염증의 개선 효능이 있고 염증 때문에 느껴지는 통증에도 완화작용을 한다고 동의보감 기록에도 남겨져 있습니다.
이러한 너무 좋은 효능들이 있는 반면에 보스웰리아 부작용이 있습니다.
자궁혈류증의 작용이 있어서 임산부는 드시지 않는 것이 권장하고 있습니다.
항염증제를 드시고 계신 분이라면 역시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좋다고 해서 너무 많이 드시면 피부에 발진, 구토, 설사 증세를 동반할 수 있으니 적당량을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먹는방법과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까지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