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및 온라인 정비 예약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서비스와 온라인으로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예약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차량관리 가이드를 제공하여 차종별로 보증 수리 기간에 대한 설명과 차량 점검 수리기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안에서도 많은 자동차 관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뿐 아니라 정비 예약 서비스 모두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전차종 공통 A/S 서비스

르노삼성자동차는 차종마다 받을 수 있는 관리 혜택이 있으나 전차종 공통으로 받을 수 있는 A/S 서비스가 있습니다.

  • 정비예약 서비스 (아래 구체적인 설명 참고)
  • 무상대차 서비스 : 보증기간 내 차량의 품질 문제로 인해서 수리기간이 2일을 초과하는 경우 운행 불가 차량에 대해서 무상으로 렌터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 :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및 지정 서비스점에서 사고차량 수리를 원하실 경우 무상으로 추량을 정비점까지 견인해드립니다.
  •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 사고차량 수리비용이 보험회사에서 산정한 차량 잔존가보다 높을 경우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수리비용을 일정금액 지원해드립니다. 
  •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36개의 프리미엄 항목 정비점검 서비스(유상)를 제공합니다.
  • 정비품질 보증제도 : 차량수리 후 일정기간 안에 동일한 문제로 생겼을 때 무상으로 점검 해드립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온라인 예약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온라인 예약 바로 해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예약 서비스는 투명하고 부풀림 없이 일반 정비 당사가 보증하는 규격부품으로만 수리하고 있습니다. 

프로삼성자동차 정비 온라인 예약을 하면 정비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예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회원 정비예약과 비회원 정비예약, 중고차 정비예약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아래에서 접속해보세요! 

정비 온라인 예약 하기 전에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먼저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상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눈에 위치 확인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방문하기 편한 위치의 A/S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서비스센터의 상세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가입하여 정보를 등록하면 해당 주소지와 최대한 가까운 위치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지도를 먼저 보시고 가까운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바로 아래에서 이용해보세요!

자동차 보증 수리기간 및 차량 점검주기

자동차 차종별로 보증 수기기간과 차량 점검주기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이미지에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확대해서 보시는 것이 잘 보일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차량 보증 수리 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적용되며 보증수리 기간,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 수리 기간이 만료된 것으로 합니다. 

🔻 보증 수리 기간 (확대해서 보세요)

🔻 차량 점검 주기 (확대해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