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대전 노인일자리 및 구인구직 보기

대전 노인일자리 및 구인구직 보기

대전 노인일자리대전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공유해드립니다. 

지역마다 계속 이어지는 실업률로 인해서 고용률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취업 취약계층은 노인들은 더욱 많은 일자리 부족으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실업률 감소문제를 해소하기 위해서 일자리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대전 노인일자리 문제 역시 해소하고자 노인일자리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전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대상은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 사회서비스형, 시장형 또는 인력파견형으로 사업내용은 이렇습니다. 

  • 공익형 : 실버 스쿨폴리스, 환경정비사업, 어르신 안부살피기, 식사배달, 지역아동센터 도우미사업, 도서관 관리지원 등
  • 시장형 : 식품포장사업, 아파트 택배사업, 쇼핑백사업 등
  • 인력파견형 : 구직업체와 일자리 연계
  • 사회서비스형 : 취약계층 지원단체 및 돌봄시설 등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영역에 노인인력을 활용한 서비스 

대전 노인일자리 사이트 접속

 

대전 노인일자리 사이트 접속하시면 다양한 일자리 조회가 가능합니다. 

중장년 워크넷 사이트로서 대전 노인일자리 뿐 아니라 중장년층의 구인구직 정보까지 한 눈에 확인됩니다. 

PC 뿐 아니라 휴대폰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취업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역 선택과 직종 선택, 경력 선택, 학력 선택, 근무 형태, 교대 근무, 식사제공 등 본인의 니즈에 맞게 선택사항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50세 이상의 준고령자 이상으로 선택하여 노인일자리를 구하는 분들도 다양한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중학교 미화원, 아파트 미화원, 아파트 경비원, 종이상자 단순노무, 방문 요양보호사, 시내버스 운전기사 등 다양한 일자리가 담겨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 바로 위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많은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대전 중구 아파트미화업무 모집, 대전 중구 동산중학교 미화원 모집, 대전 중구 청소년수련마을 기간제근로자 채용, 대전 유성구 송림마을5단기 아파트 미화원 채용, 대전 서구 현대해상 미화지원 채용, 대전 유성구 오투그란데미학 아파트 경비원 모집, 대전 대덕구 종이상자 단순 노무 모집, 대전 유성구 방문요양보호사 모집, 대전 대덕구 시내버스 운전기사 모집, 대전 동구 가양동 고운하이플러스 아파트 청소원 모집, 대전 유성구 더존푸드 경인교대 조리원 모집, 대전 중구 언어치료사 파트타임 모집, 대전 동구 동구청 부주방장 모집, 대전 동구 동구청 홀서빙원 모집, 대전 유성구 대전역~오송역 간선급행버스 운전기사 모집, 대전 유성구 호텔인터시티 조리원 모집, 생산직 사원 모집, 주유소 도우미 등 많은 일자리 정보 확인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있다면 하단에 '워크넷 입사지원' 버튼을 클릭하셔서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전 구인구직 (파트타임 알바 포함)

 

 

대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및 파트타임 알바 자리 구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노인일자리도 마찬가지로 더 많은 정보를 보기 원한다면 지금 보여드리는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형 사이트로서 수 많은 사람들이 취업에 성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역시 PC 뿐 아니라 모바일로 접속하여 쉽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지역, 채용정보, 연령, 경력, 근무시간 등 원하는 조건대로 설정하여 조회해볼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원하는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60세 이상으로 설정하게 되면 간호조무사, 농기구 설계원, 학습지 교사, 생산직 근로자, 경비원, 주방보조 등 다양한 일자리를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사지원과 동시에 이력서 제출까지 한번에 가능하므로 이력서 준비를 따로 할필요가 없으며 입사지원 할 때는 적어도 기업정보를 알아보신 후 지원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바로 아래에서 더 많은 취업정보 확인해보세요!

 

 

 

 

🔴 더 알아보기  

 

산지연금 신청 대상자 조회 (꼭 신청해야할 이유)

산지연금 신청 대상자 조회 (꼭 신청해야할 이유) 산지연금 신청 뉴스소식에 본인 토지에 농사를 짓고 있는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산지연금은 농어민들을 위해 출시된 정책 제도 중의

jhbliss.tistory.com

 

 

푸른씨앗 퇴직연금 가입신청 및 장점 총정리

푸른씨앗 퇴직연금 가입신청 및 장점 총정리 푸른씨앗 퇴직연금은 사업주와 근로자에게 모두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적극 권장해드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직장을 1년 이상 근무하게 되면 퇴직할

jhbliss.tistory.com

 

 

당화혈색소 수치 5.6, 6.1, 7, 8, 10 낮추기 이렇게 하세요

당화혈색소 수치 5.6, 6.1, 7, 8, 10 낮추기 당화혈색소 수치 5.6, 6.1, 7, 8 ,10 으로 나온 분들은 당화혈색소 낮추기 방법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당뇨검사를 진행하게되면 당화혈색소 수치를 가장 먼저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