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꼭 봐야할 어플2개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꼭 봐야할 어플2개

아파트나 주택, 사무실에 인테리어를 계획하게 되면 반드시 여러 업체를 비교견적을 받게 되죠. 비교견적을 받다보면 어느 업체는 이 시공이 저렴하고 어느 업체는 저 시공이 저렴하다는 감이 옵니다. 오늘은 꼭 봐야할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2개를 소개해드릴게요.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인테리어를 계획하게 되었을 때 업체 한곳만 견적을 받고 바로 결정하는 분은 없을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5업체는 개별적으로 알아봐서 비교견적을 받고 가격 적당한 곳에서 진행을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개별적으로 알아보다보면 참 번거롭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꼭 봐야할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딱 2개를 알려드릴게요.


 


이 2개 어플에서 인테리어 비교견적 받아보면 아주 편할거에요.

첫번째 어플은 집닥 어플 입니다. 

이 어플은 아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집닥은 무료 방문 견적 진행을 받아볼 수 있고 전반적으로 불만접수가 적은 업체들로 연결을 해주면서 3년간 무상 AS가 진행이 되어 믿고 맏길만 해요.

집닥에 맡기게 될 경우 신청부터 공사완료되는 날까지 모든 진행 상황을 상세히 볼 수도 있어서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은 공간의 힘 입니다. 

이 어플도 집닥과 비슷한 어플인데 역시 이용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업체에요. 

이런 어플을 통해 인테리어 비교견적 을 받게 되면 몸과 마음이 편하고 스트레스도 적을거에요.


 


공간의 힘 어플을 통해 인테리어 비교견적 이용한 분들 리뷰는 아래와 같아요.

인테리어 진행해준 분이 센스와 실력이 너무 최고 였고 공간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주었다는 리뷰가 있구요.

또한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동안 과정을 꼼꼼히 체크해주어서 너무 안심되고 만족스러웠다는 평도 있습니다. 


공사기간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에 맞추어 탈없이 무사히 잘 마쳤으며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쏙 든다는 평도 있네요.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아주 높은 어플 집닥, 공간의 힘 2개의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인테리어 업체들은 당연히 마진을 남겨야 하는 것은 맞지만 그래도 너무 터무니없이 마진을 남기려고 하는 업체들이 생각보다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비교견적 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죠.

이러한 어플을 통해 인테리어 비교견적 을 받을 경우는 이런 어플회사에서 중간역할을 잘하고 있는지와 사후관리도 잘 챙겨주는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위 2개의 어플회사는 그런면에서도 괜찮아보이네요.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혹시 이렇게 견적을 받아보았는데도 본인 여건상 더욱 저렴하길 원한다면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하시거나 또는 각 공정마다 직영업체에 맡기는 것도 방법일거에요.

대신 직영으로 진행할 경우 본인이 총괄해서 관리를 잘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이 진행하는 것이 좋답니다. 


올수리를 할 것이 아니라면 여러 정보를 취합해서 일부는 셀프로 진행해보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보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꼭 봐야할 어플2개를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 




< 조회수 많은 글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