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2021년 3재띠 및 삼재 피하는 법

2021년 3재띠 및 삼재 피하는 법

어느새 벌써 새해가 밝아 소의 해가 시작되었네요. 매년마다 새해가 시작되면 올해의 삼재띠와 대박 나는 띠는 무엇인지 궁금한 것은 모두가 같은 마음일 텐데요. 오늘은 2021년 3재띠삼재 피하는 법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3재띠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전에 삼재라는 것은 사람에게 3가지의 재난이나 나쁜 운수가 따를 수 있다는 의미로 매사에 건강, 불, 물, 재난, 바람, 직장 등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삼재띠에 해당이 되면 3년 동안 삼재가 지속이 되고 9년을 주기로 한 번씩 돌아오게 됩니다. 

또한 삼재띠에 해당이 된다고 해서 3년동안 계속 나쁜 운수가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2021년 운세를 살펴보면 어떤 띠가 2021년 삼재띠에 해당이 되는지 감이 올 텐데요. 

삼재띠에 해당이 되면 3년 동안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로 나뉘어 운세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1. 들삼재는 1년 차의 삼재로 삼재운이 시작되는 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들삼재는 가장 불길한 운세가 따르는 해라고 보고 있습니다. 

2. 눌삼재 또는 묵삼재는 2년 차의 삼재로 누울 삼재의 줄임말입니다. 

들삼재 때보다는 나쁜 운이 약해졌지만 아직은 그 기운이 죽지 않았다고 보고 있습니다. 

3. 날삼재는 3년 차의 삼재로 가장 나쁜 기운이 약한 해로서 불길한 기운이 점점 빠져나가는 해입니다. 

 

 

2021년 3재띠 총 3가지의 띠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삼재띠소띠, 뱀띠, 닭띠입니다. 

소띠 : 37년생. 49년생. 61년생. 73년생. 85년생

뱀띠 : 41년생. 53년생. 65년생. 77년생. 89년생

닭띠 : 45년생. 57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

 

우리나라 사람들의 30% 정도에 해당하는 인원이 삼재띠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뒤에 이어서 삼재 피하는 법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1년 운세를 보셨다면 이미 소띠, 닭띠, 뱀띠가 2021년 3재띠 라는 것을 아셨을 텐데요.

소띠, 닭띠, 뱀띠는 올해 2021년도는 나쁜 기운이 가장 약한 날삼재의 해입니다.

2019년도에 들삼재였고 2020년도에 눌삼재였던 것이죠. 

 

이렇게 3년 동안 운세의 기운이 다르다 보니 삼재의 해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오히려 새로운 일을 모색할 수 있는 긍정적인 계기가 될 수 있어서 좋은 기운이 돌 수도 있습니다. 

특히 날삼재에 말이죠.

 

 

2021년 3재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삼재 피하는 법을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본인이 삼재띠에 해당이 된다면 본인이 평상시에 입고 지내던 속옷을 불에 태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불에 태울 속옷에 본인의 생년월일과 주소와 이름을 적고 불에 태우면서 소원을 비는 것입니다. 

 

 

 

2021년 운세가 좋은 기운으로 흘러가기 위해 삼재 피하는 법 두 번째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시장에 가면 통북어가 팔 거예요.

통북어를 사 와서 북어의 입에 본인의 머리카락 3가닥 하고 나이 숫자만큼 쌀알과 발톱, 손톱, 지폐 한 장을 넣어주세요.

그런 뒤 입을 꽉 물린 뒤에 강가나 산에 가서 던지는 것입니다.

 

언뜻 생각하면 귀찮을 수도 있지만 한 해동안 무사히 잘 보내기 위해 한번쯤은 이런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예요.

 

 

또 다른 방법은 조금 부담될 수는 있지만 여유가 된다면 돈을 좀 들여서 굿을 하기도 합니다. 

너무 걱정된다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굿을 해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2022 삼재띠쥐띠, 용띠, 원숭이띠입니다. 

2021년 삼재띠는 올해가 나가는 삼재이니 걱정은 안 해도 될 것이고 2022 삼재띠에 해당되는 분들은 매사에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ps. 최근에 피겨선수 최원희가 신내림을 받아 용한 점집으로 아주 유명세를 타고 있어서 정보올려드립니다.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및 무속인 된 사연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및 무속인 된 사연 최근 방송매체에 피겨선수 최원희가 나오면서 그 스토리에 많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피겨선수 최원희가 무속인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게 된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