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가지 골라보세요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가지 골라보세요.

집들이 초대를 받게 되면 빈 손으로 놀러가기에는 성의 없어보이고 그렇다고 비싼 선물을 사자니 너무 부담스럽죠. 그래서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실용적이고 만족도 높은 집들이 선물 1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미지마다 누르시면 판매하는 곳과 후기까지 모두 볼 수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가지


1. 전자렌지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집들이 선물 중에 전자렌지 선물은 가격이 5만원 ~ 10만원 사이의 금액대로 선물하기 적당합니다. 

집에 전자렌지 없는 사람은 없겠죠.

하지만 사용한지 오래되어서 새 제품으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전자렌지 디자인까지 세련되게 잘 나와서 인테리어면에서도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요. 

 

 

집들이 선물로 전자렌지는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하는데 아주 실용적인 제품이라서 만족도도 높은 제품인데요.

전자렌지 잘 고르면 다양한 음식을 조리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 젖병 등을 소독하기에도 좋습니다. 

얼려 있는 고기를 해동하기에도 너무 편리하며 베이킹 요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아서 선택의 폭도 넓을 것입니다. 

 


2. 전기밥솥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전자렌지와 마찬가지로 전기밥솥 역시 집에 없는 사람이 없겠죠. 

하지만 전기밥솥도 사용한지 오래되어 새 제품으로 바꾸고 싶거나 새 집으로 이사를 했거나 신혼부부라면 전기밥솥이 필요할 것입니다. 

전기밥솥은 쿠쿠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전기밥솥을 고를 때 해당 가정의 인원수가 2명이라고 2인용을 구입하기 보다는 6인용 ~ 10인용으로 넉넉한 사이즈를 선물하는 것이 가장 실용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전기밥솥으로 호박죽, 다양한 죽, 갈비찜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어서 실용적입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이 확실히 저렴하니 위 이미지 누르셔서 최저가 판매처에서 둘러보시기 바랄게요. 

 


3. 전기포트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집들이 선물 중에 전기포트 역시 가성비 좋고 저렴하고 실용성 좋은 선물 입니다. 

보리차를 끓여 먹거나 아기 있는 집이라면 분유를 타기 위에 물을 끓이거나 차를 마시기 위해 물을 끓이기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이왕이면 1.5리터 이상 되는 용량이 큰 전기포트를 선물하는 것이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좋을 것입니다. 

 


4. 에어프라이어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터로 이동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죠.

기름이 아닌 공기로 음식을 튀기고 조리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아직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하지 못한 사람들이 꽤 많을 거에요.

에어프라이어 집들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보니 작은 용량은 통닭 아주 작은 사이즈 밖에 안들어가서 불편하더라구요.

적어도 10리터 이상의 용량은 되어야 적절한 양의 음식을 요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되도록이면 올스텐인 제품을 골라야 200도 정도의 고열에서의 요리에도 발암물질 방출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니 이러한 점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요리는 장비빨이니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에게는 정말로 기쁜 선물이 될 것입니다. 

 


5.  인바디 체중계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집들이 선물은 실용성이 좋은 선물이 가장 인기가 좋은 편인데요. 

그러한 선물 중 하나가 체중계이고 이왕이면 인바디 체중계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도 좋아서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인바디 체중계라고 해서 거창하고 큰 체중계가 아닌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체중계도 많으니 잘 골라보세요. 

근육량, 체지방량 등을 디테일하게 체크할 수 있어서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자주 하는 지인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6. 양키캔들 워머세트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양키캔들 워머세트는 내 돈주고 사기 보다는 선물을 받으면 딱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신혼부부라면 침실에 양키캔들 워머에 넣어두고 불을 켜두면 분위기도 살고 향기도 좋아서 만족도가 꽤 높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선물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부담이 되지 않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집들이 선물로 양키캔들 워머세트를 선물받았는데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침대방에 켜두면 훨씬 아늑해 보이고 향기가 아로마 향기가 나서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기분까지 들어서 상당히 만족했던 선물 중에 하나 입니다. 

디자인도 참 다양하니 위 이미지 누르셔서  모든 제품 살펴보시기 바랄게요. 

 


7. 풍수지리 액자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풍수지리 액자는 집들이 선물로 많이들 하는 제품이죠.

현관 앞에 걸어두면 좋은 그림, 침실에 걸어두면 좋은 그림, 주방에 걸어두면 좋은 그림, 거실에 걸어두면 좋은 그림 등 풍수지리적인 면에서 좋은 그림들이 참 많습니다. 

 

특히 주방에는 초록색 사과그림을 걸어두면 좋고 거실에는 황금색의 커다란 나무 그림이 좋으며 현관 앞에는 해바라기 그림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위 이미지 누르셔서 풍수지리 액자 그림들을 둘러보시면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사과 그림, 꽃 그림, 황금나무 그림, 잉어 그림, 풍경화 등 여러가지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새 집으로 이사를 하면 재물복 들어오라고 돈나무 즉 황금나무 그림을 선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8. 휴지케이스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집들이 선물을 하고 싶은데 자금 사정이 여유가 없어서 정말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괜찮습니다. 

최근에 받았던 선물이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였는데 세련되고 너무 예뻐서 감동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거나 재미있는 모양들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까지 좋습니다. 

 


9. 인테리어 시계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인테리어 시계를 보면 단순히 시계가 절대 아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예쁜 제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위 이미지 눌러보시면 알 수 있을텐데요. 

게다가 인테리어 시계는 기능까지 뛰어나서 집들이 선물 하기에 제격입니다. 

 

 

인테리어 시계 중에 요즘 거실 벽에 LED 벽시계를 걸어두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깜깜한 밤에 보기에도 좋고 시간이 한 눈에 들어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선물하는 사람에게도 부담이 적은 제품이죠. 

시계를 고를 때에는 무소음 시계인지 체크해보면 좋습니다. 

 


10. 무드등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무드등은 모양이 가지각색으로 아주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고르기 수월한 제품입니다. 

특히 신생아가 있는 가정이라면 무드등이 선물하기에 아주 좋고 아이방에 두기에도 좋은 제품이며 신혼부부라면 침대방에 둘 경우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선물 중 하나 입니다. 

 

무드등을 키면 천장에 수 천개의 별들이 반짝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무드등은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제품입니다. 

 


11. 집들이 화분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집들이 선물로 화분만큼 선물도 없습니다. 

화분은 집들이 뿐 아니라 개업 선물로도 많이 하는 제품이죠.

 

특히 금전수는 돈이 들어오는 식물이라고 해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화분 입니다. 

이왕이면 키우기 쉬운 식물로 키우기 까다롭지 않은 식물을 선물하는 것이 좋은데요. 

예를 들면 고무나무, 보거스 플라워, 스킨답서스, 다육이, 몬스테라, 선인장, 산세베리아, 테이블 야자 등이 입니다. 

 


12. 에스프레소 머신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은 10만원대의 저렴한 제품부터 비싼 제품들까지 가격대는 다양합니다. 

너무 비싼 제품은 부담되니 10만원대 제품이 선물하기 적당하다고 보여지는데요. 

가격은 저렴해도 커피원두 향도 엄청 좋고 맛도 아주 훌륭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집에서 홈카페 연출하는 분들이 많으니 에스프레소 머신 선물 아주 좋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보시면 아시겠지만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훌륭해서 카페에 가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제품 고를 때에는 스텐레스 재질이 많이 사용된 제품인지 체크해보시고 as도 잘 되는 제품인지 체크해보셔서 고르시면 좋을 것입니다. 

 


13. 핸디형 스팀 다리미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핸디형 스팀 다리미는 한 두장의 티셔츠나 블라우스, 셔츠 등을 간단하게 다림질 하고 싶을 때 유용한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은 제품인데요. 

 

한경희 스팀 다리미가 기능적인 면에서도 훌륭한 편입니다. 

핸디형 스팀 다리미는 2인 가구와 같이 인원수가 적은 가정에 유용한 제품이고 너무 무겁지 않고 보관이 편리한 제품으로 골라보시면 만족도가 높을 것입니다. 

 


14. 소형 공기청정기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공기청정기는 집들이 선물로 아주 훌륭한 선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거실에 두고 사용하는 크고 좋은 공기청정기는 가격이 너무 비싸니 작은 방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괜찮은 제품으로 골라 선물하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브랜드 추천해드릴게요.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베스트 4

 

① LG 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11WEW 34.7㎡ 사용면적 10.5평형, 32만원 정도함.

② 샤오미 메에어2 공기청정기 AC-M9-AA 31㎡ 사용면적 10평형, 13만원 정도함.

③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AZSM430-JWK 43.0㎡ 사용면적 12.7평형, 36만원 정도함.

④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AX34N3020WWD 34㎡ 사용면적 10.2평형, 29만원 정도함.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하고 반려동물을 많이 키우는 가정이 많다보니 필수품인 공기청정기를 선물하면 아주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15. 토스터기

 

위 이미지 누르면 해당제품 최저가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요즘처럼 바쁜 현대인들은 간단하게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간단한 식사로 토스트 빵과 우유로 식사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한 면에서 토스터기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은 제품 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디자인도 너무 훌륭하게 잘 나오고 바삭하게 잘 구워지는 토스터기들이 많아서 선물하기 딱 좋습니다. 

 

오늘은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가지를 추천해드려보았습니다. 

기분 좋은 선물 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