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8회 지방선거 기초단체장 후보군 바로보기

제8회 지방선거 기초단체장 후보군 바로보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날을 앞두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기초단체장 후보군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지방선거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기초단체장 후보군으로 출마를 예상하고 있는 후보군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 종로구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유찬종 전 서울시의원이 출마할 가능성이 높고 중구지역에서 더불어민주당 서양호 현 중구청장이 도전할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에서는 최창식 전 중구청장이 출마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용산구는 더불어민주당 강태웅 전 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이 출마할 것으로 보여지며 국민의힘 황춘자 전 자유한국당 용산 당협위원장이 도전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외에 서울시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성북구, 강북구 등 서울특별시 지역별 기초단체장 후보군을 계속 이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의 계양구는 더불어민주당 김월용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이 출마 가능성이 있고 나대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계양구협의회 회장, 박성민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등 도전 가능성 보입니다. 

국민의힘은 이병학 계양구의회 의원, 한도섭 전 인천광역시의회 의원이 출마할 것 같습니다. 

 

그 외의 인천 남동구, 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등 인천광역시 지역별 기초단체장 후보군 계속 이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 경기도

경기도 고양시는 더불어민주당 김영환 전 경기도의회 의원, 김유임 전 경기도의회 의원, 민경선 경기도의회 의원, 박준 전 고양시 갑 지역위원장 등 후보군들이 보여집니다.

국민의힘은 곽미숙 전 경기도의회 의원, 김영환 전 과학기술부 장관, 김현아 전 국회의원 등 후보군들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그 외의 경기도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등 경기도 지역별 기초단체장 후보군 계속 이어서 설멸해보겠습니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기초단체장 모든 지역별의 후보군 바로 아래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모든 지역별 기초단체장 후보 바로보기 

 

▼ 제8회 지방선거 광역단체장 후보군 

 

제8회 지방선거 광역단체장 후보군

제8회 지방선거 광역단체장 후보군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를 앞두고 각 지역별로 광역단체장 후보군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특별시장 (1)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에서는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