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용산역 기차시간표 및 기차 예매 하기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ITX)

용산역 기차시간표 및 기차 예매 하기

KTX 무궁화호 ITX 새마을호

 

먼 거리 이동할 때 기차를 타고 이동하게 되면 여행기분을 더 낼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지역마다 기차를 이용할 수 있는 노선들이 여러곳이 있으나 용산역만큼 넓고 깨끗하고 이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진 곳도 없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용산역 기차시간표 정보 얻어가시고 용산역 기차 예매 까지 쉽게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용산역 기차시간표 체크하실 때 KTX, 무궁화호, ITX 새마을호 각각 확인하여 용산역 기차 예매 할 수 있도록 정보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산역 기차시간표

 

기차라고 하는 이동수단은 자주 이용하는 교통수단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차를 타게 될 경우 기차시간표나 기차 예매를 위해서 인터넷 서치를 여기저기 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용산역 기차시간표와 용산역 기차 예매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X는 비용이 좀 비싼편에 속하기 때문에 그 보다는 무궁화호나 ITX 새마을호도 괜찮다고 봅니다. 

비용도 훨씬 저렴하고 생각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용산역 기차시간표 보기 

 

 

용산역 기차시간표 먼저 살펴보세요!

기차를 탈 수 있는 전철역은 여러군데가 있지만 용산역이 가장 넓고 쾌적하며 이용하기 쉽게 잘 마련되어 있어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용산역 뿐 아니라 다른 전철역에서의 기차시간표도 모두 확인은 가능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 용산역 기차시간표 확인하기 

용산역 기차시간표
용산역 기차시간표

 

용산역 기차시간표 볼 때 무궁화호, ITX 새마을호, KTX 열차 따로 따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X가 비용이 비싼만큼 편해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무궁화호 같은 경우 카페와 같은 분위기로 연출이 된 열차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훨씬 여행기분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용산역 기차시간표 보기

> 용산역 기차 예매 바로하기

용산역 기차 예매
용산역 기차 예매

 

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훨씬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기차이죠.

춘천여행을 위해 용산역에서 춘천역으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춘천역 앞에 캠프페이지 공터 보시면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이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용산역 열차 시간표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용산역 기차시간표 보기

> 용산역 기차 예매 하기

 

혹시 매진이 되면 어플에서 취소 표가 바로 바로 보이지 않지만 대신 매진인 경우 현장에 가면 자유석으로 기차표를 살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참고해보세요. 

 

 

용산역 열차시간표에서 춘천행 이용시 첫차가 용산역 출발시간 6시 15분이고 춘천역 7시 32분 도착입니다. 

막차는 용산역 출발시간 22시15분이고 춘천역 23시 28분 도착입니다. 

 

용산-춘천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시고 그 외에 용산역에서 열차 이용하여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위에서 용산역 기차시간표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용산역 기차시간표 및 기차 예매 까지 정보공유 해보았습니다. 

안전한 여행길 되시기 바랍니다. 

 

용산역 기차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