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온누리 전통시장 및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온누리 전통시장 및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종류는 종이로 된 지류, 전자, 모바일 상품권 이렇게 3가지 종류를 가지고 있죠. 

종류는 다양하게 나왔으나 아무리 싸고 좋다고 해도 사용할 사용처가 다양하지 않다면 쓸모가 없다고 봅니다. 

온누리상품권이 바로 그런 상품권이라고 생각되어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지금에와서 보니 사용할 곳이 아주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특히 대형마트만 이용할 것이 아니라 온누리 전통시장 꼭 이용하셔서 전통시장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셔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역시 메모해두세요. 

온누리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목록까지 깔끔하게 모아놨으니 지금 바로 클릭 조회해보세요!

 

온누리 전통시장
온누리 전통시장

 

요즘처럼 온라인 시대에는 전통시장 물건도 온라인으로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온누리 전통시장 입니다. 

특히 코로나19 시대에 최대한 대면 하지 않고 집에서 누워 손가락으로 클릭하여 쉽고 편하게 전통시장 물건을 살 수 있으니 정말 단비같은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온누리 전통시장 바로가기 

 

 

온누리 전통시장 접속 먼저 해주세요!

접속 후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한 후 간편결재 등록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집에서 온누리 전통시장 물건을 간편결제 방법으로 온누리 상품권 결재를 사용하여 물건 구매가 되는 것이죠.

저는 간편결재 방법으로 '제로페이'를 선택하여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해주니 내가 가지고 있는 온누리 상품권이 자동으로 확인되었고 바로 그 상품권으로 결재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 온누리 전통시장 바로가기

 

온누리 전통시장
온누리 전통시장 제로페이 결재수단 선택하기

 

온누리 전통시장 둘러보니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건강식품, 생활용품, 생활가전, 반찬, 가공식품, 뷰티, 세일상품 등 분류별로 아주 여러가지 물건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다리 아프게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절로 났습니다. 

 

특히 매달 5일마다 아주 파격적인 가격으로 특가상품들이 판매된다고 하니 비싼 일반 마트에서만 구매할 것이 아니라 온누리 전통시장도 꼭 이용해보시기 적극 권해봅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바로보기 

 

 

위와 같은 온누리 전통시장몰에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곳이죠.

또는 지류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온라인몰에서 쇼핑을 할 것인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할 것인지 생각해보시고 그에 맞는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판매처는 바로 아래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바로보기

> 오프라인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바로보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과 오프라인 온누리상품권 모두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판매처 올려드렸는데요.

□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10%할인가로 구입이 가능.

□ 지류상품권은 현금구매시 5%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고 1인당 월 50만원까지 구입이 가능.

사용기한은 발행연도로부터 5년이내 사용가능 하니 시간은 넉넉하겠네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저는 새마을금고에서 현금으로 5% 할인을 받아 1만원권 5장을 구입했습니다. 

이 상품권을 들고 시장을 찾아서 쇼핑했던 기억도 있는데요.

시장 안에 입점되어 있는 마트에서 장을 볼 수 있었고 시장 안에 입점되어 있는 칼국수집에서도 맛있게 식사 후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재를 해보았습니다.

 

시장 안에 입점되어 있는 마트에서 장 보고 남은 돈은 거슬러받아야 할텐데요.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구매했을 경우에만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바로보기 

 

그 밖에 여러가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바로 위에서 지금 조회해보세요!

 

오늘은 온누리 전통시장 바로가기 및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 사용처 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