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정보속으로

앞으로 금값 전망 팩트정리해드릴게요~~!

요즘 경제상황 속에서 조용하게 빛을 발휘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금인데요. 금이 계속해서 상승세를 타고 있어서 많은분들이 금을 지금 파는게 좋을지 아니면 더 오래 가지고 있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오늘은 앞으로 금값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어떨게 될까요?

2018년 5월과 10월에 금값이 상승 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고 앞으로도 금값은 계속해서 긍정적일 것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금값의 흐름을 살펴보면서 앞으로 금값 전망에 대해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값에 대해서 앞으로의 미래가치를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정말 그럴까요?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과거를 돌이켜보면 2008년 금융위기 후에 금값이 급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서는 2012년 금값이 정점을 찍게 되면서 점차 가격은 하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런후 2016년 후에 다시 차츰 상승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2018년 때에 금값의 상승세가 엄청나게 빠르게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금값은 현재 전 고점 아래에 있는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미국이라는 나라는 달러 가치를 유지시키기 위하여 달러와 금 사이를 적절하게 미국입장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기도 해요.

달러와 금 둘다 안전한 자산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고 있고 사실상 달러보다는 금을 훨씬 안전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불안정하다고 생각되면 가장 안전하다고 여기고 있는 금에 더욱 관심을 쏟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금값은 오르게 되는거죠.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도 금값은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 계속 밝혀지면서 금 투자에 몰리는 현상이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금 시세가 올해들어서 17% 정도 상승하게 되었고 덕분에 금 관련된 금융상품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몰리게 되고 있습니다.

 

금 관련된 금융상품에 많은 사람들이 몰린 만큼 굉장히 많은 수익률을 챙기기도 해서 그러한 결과를 보고 더욱 몰리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전문가들도 단기적으로 금값이 상승세를 타기는 했지만 앞으로도 더욱 상승하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금값 전망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 하는 이유는 경기 침체시기, 실질적인 금리가 하락하게 되는 요인, G2 무역갈등으로 인해서 금의 수요가 무섭게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실제 금은방에서도 금 실물을 매입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고 금 실물만 구매 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금 관련된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더욱 현명하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KRX금시장에서 금 거래가 굉장히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양도소득세와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상품인데 인출시에는 10%의 부가가치세와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니 이 점은 참고해야 되겠습니다.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앞으로 금값 전망 굉장히 밝을 것으로 예상이 되니 참고하셔서 활발한 금 관련된 거래 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