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세븐일레븐 도시락 3가지는 꼭 드셔보세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3가지는 꼭 드셔보세요

예전에는 CU도시락을 자주 먹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세븐일레븐 도시락 맛에 반해버려서 그 내용을 담아볼게요. 꼭 드셔보시길 권하는 세븐일레븐 도시락 3가지 추려보았습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먹으면서 좋았던 점은 맛은 물론이고 뚜껑에 한눈에 보이도록 칼로리 수치가 표기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칼로리가 높기는 했지만 매일 이렇게 먹는건 아니니 넘 신경쓰지 않기로 해요.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세븐일레븐 도시락 이름은 돈까스 볼로네즈 스파게티 에요.

다른 편의점 도시락은 딱이 손이 가는게 별로 없었지만 세븐일레븐은 좀 달라요.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뿌려져있고 양도 푸짐해서 한끼 든든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죠.

먹어보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예약하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해요.

세븐일레븐 어플에서 픽업할 날짜와 시간을 체크한 후 결제만 해두면 되요.

픽업할 날이 되면 어플에서 알람도 해주기 때문에 잊지않고 챙길 수 있더라구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돈까스볼로네즈 스파게티는 돈까스와 볼로네즈스파게티가 반반씩 들어있어서 한번에 두 가지의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돈까스볼로네즈 스파게티 도시락 가격은 3,900원이고 전자렌지에 돌릴 때 2분 30초 돌리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혹시 집으로 가져와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먹을 경우는 3분 30초 돌리면 괜찮더라구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두번째로 권해드리고 싶은 세븐일레븐 도시락 이름은 5대천왕 도시락 입니다.

중국집에 가서 이것저것 먹고 싶은데 지갑이 돈이 얼마없다면 세븐일레븐 5대천왕 도시락을 드셔보세요.

 

세븐일레븐 5대천왕 도시락은 가성비 너무 좋고 농협쌀로 만들어져 있어서 밥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5대천왕 도시락 조리법은 비닐을 뜯고 뚜껑을 연 후에 700W에서는 2분 10초를 돌리고 1000W에서는 1분 50초 돌리면 아주 부드럽고 맛있게 조리가 될거에요.

 

뚜껑을 열면 도시락 이름처럼 5가지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중화볶음밥, 꿔바로우, 군만두, 마파두부, 에그누들 볶음면 이렇게 5대천왕 입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꿔바로우를 편의점 도시락에서 만날 수 있다니 진짜 세상 참 편해졌어요.

꿔바로우는 좀 달달한 맛이 났고 저는 마파두부가 매콤하고 제일 맛있더라구요.

 

짜장은 예상한 그대로 맛있는 짜장맛이 났구요.

군만두는 조금 눅눅하긴 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에그누들 볶음면은 좀 싱겁기는 했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5가지의 중화요리를 4500원에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완전 대만족했습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마지막으로 권해드리고 싶은 도시락은 전통 비빔밥 입니다.

저는 원래도 비빔밥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식당에서 많이도 먹어보았지만 세븐일레븐 전통비빔밥 도시락은 어느 식당의 음식과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아요.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빔밥 재료들이 사진처럼 정말 푸짐해서 놀랬어요.

밥도 많아서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함께 들어있는 고추장은 싹싹 긁어서 전부 다 넣는데 제 입맛에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

 

세븐일레븐 도시락

 

오늘은 세븐일레븐 도시락 베스트3가지를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요즘 자취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김밥이나 라면만 드시지 마시고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세븐일레븐 도시락 추천드립니다.

 

 

 

 

< 인기 많은 글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