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영수증 초간단 발급 받기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영수증 초간단 발급 받기

생각치도 못하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으로 인해 수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하기 보다는 집이나 사무실에 음식을 배달시켜서 먹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음식 배달을 보다 편하고 빠르게 주문해 먹기 위해서는 배달 어플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특히 회사에서 비용 처리를 하기 위해 꼭 영수증이 필요하다보니 보다 쉽고 빠르게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영수증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에서 직접 가서 음식을 주문 후 카드결제 했다면 현장에서 바로 영수증을 발급 받으면 됩니다. 

그러나 앱 결제를 하거나 배달 기사분이 영수증을 깜빡 잊고 주지 않았거나 등 다양한 이유로 배달의민족 앱에서 신용카드 결제한 영수증을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영수증 발급받기

 

보다 쉽고 편하게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신용카드 영수증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이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배달의 민족 어플 메인화면이 개편이 되었죠. 

처음에는 내가 찜했던 가게목록들은 어디서 보는 것이고 주문했던 내역은 어디서 확인해야 하는지 몰랐었지만 하나의 버튼만 기억하면 됩니다. 

 

배달의 민족 오른쪽 최상단에 웃는 얼굴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 아이콘을 눌러주면 배달의 민족 쿠폰함, 포인트, 선물함, 찜목록, 주문내역, 리뷰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아이콘을 누르셨다면 하단에 '주문내역'을 눌러주세요. 

영수증을 발급 받고자 하는 결제내역을 찾으셨다면 바로 옆에 보이는 '주문상세'를 눌러주세요.

주문상세 누르면 '카드영수증 보기' 버튼이 보이니 눌러주세요.

 

 

발급받고자 하는 카드영수증이 맞는지 살짝 검토하신 후 하단의 '이메일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바로 발송을 해줍니다. 

발송처리 되었다는 문구 확인 후 해당 메일을 열어보니 스피드하게 도착된 메일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메일에서 '영수증 보러가기' 누르니 영수증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하단에 '인쇄하기' 버튼을 눌러서 인쇄하거나 스마트폰 화면을 캡쳐하여 출력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정말 너무 편한 세상이네요. 

구매처와 세부내역들, 금액까지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할 것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정부지원 소비쿠폰 외식 캐시백 1만원 환급 시작된거 아시죠?

배달 어플에서 2만원 이상 4회 결제시 1만원을 돌려드리는 제도이니 꼭 체크하여 환급받으세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결제를 해야 인정이 되니 배달원에게 결재하면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소비쿠폰 외식 캐시백 혜택 받을 수 있는 배달 어플은 아래와 같아요.

 

☞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배달특급, 먹깨비, 일단시켜, 띵동, 배달의 명수, 딜리어스, 어디go, 페이코, 배달올거제, 카카오톡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