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마켓컬리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기

마켓컬리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방법 입니다. 

요즘에는 직접 찾아가서 물건을 사기보다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인터넷 주문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입니다. 

인터넷 주문할 수 있는 플랫폼은 정말 많지만 마켓컬리 이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에서 점점 판매하는 물건의 종류들이 다양해지고 있고 맛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으며 배송도 빨라서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플랫폼이 그렇듯 100%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배송이 다른 위치로 배달되었거나 배송이 지연되거나 오배송이 되었거나 등 다양한 이유로 우리는 마켓컬리 고객센터를 찾곤 합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 꼭 즐겨찾기 해두세요!

마켓컬리에서 처음에는 음식만 판매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식품 뿐 아니라 각종 제철음식, 밀키트, 영양제, 뷰티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어서 마켓컬리 이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밀키트 제품이 너무 잘 나오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며 제품들마다 후기들을 모두 볼 수 있어서 현명하게 쇼핑을 할 수 있기에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간혹 마켓컬리 오배송이 되었거나 다른 장소로 배송이 되었거나 주문수량보다 적게 배송이 되는 등 다양한 경우가 발생이 되는데요.

이럴때는 마켓컬리 고객센터 이렇게 연결해보시면 빠르게 해결됩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마켓컬리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가능한 방법입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는 상담원 연결방법과 카카오톡 문의, 1:1 문의, 대량주문 문의로 나뉘어집니다.

마켓컬리 콜센터와 카카오톡 문의 운영시간은 오전7시부터 오후7시까지 입니다.

1:1 문의는 24시간 접수가능하며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컬리에 자주하는 질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 발급 문의, 취소나 교환, 환불 문의, 포장재 회수 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 문의, 적립금 지급 문의, 컬리앱 켜지지 않는 문의, 상품불량 문의, 경비실 배송 문의, 개명으로 회원정보 변경 문의, 셀프픽업 문의, 제세공과금 문의, 샛별배송 문의, 배송비 문의, 친환경 제품 문의 등 정말 다양합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바로 아래에 접속하시면 일반문의와 1:1문의, 대량주문 문의 가능합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는 PC로 접속을 하든 스마트폰으로 연결을 하든 앱으로 연결을 하든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대로 전화상담이나 카카오톡 상담 운영시간은 오전7시부터 오후7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1107 입니다. 

1644-1107 전화연결 후 4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요즘 마켓컬리 베스트 제품보면 전부 주문하고 싶은 식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마켓컬리 음식 주문할 때 후기들을 꼭 살펴보시고 주문하시기 바랄게요.

후기를 보면 대략 배송이 얼마나 걸리는지, 음식의 상태는 어떠한지, 음식의 양은 어떠한지, 맛은 어떠한지 등 상태 확인이 가능하고 인터넷 주문이 실패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그러므로 꼭 식품마다 하단에 표기된 후기글들을 살펴보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마켓컬리는 밀키트가 정말 잘 되어있고 고기도 질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