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이것만 챙기면 돼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이것만 챙기면 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국내여행을 많이 다니는 추세이죠. 국내여행을 다니다보면 글램핑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하게 다니실 수 있도록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준비해보았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글램핑 말고 캠핑을 굉장히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텐데요.

캠핑을 다녀보지 않으신분이 캠핑을 가게 되면 텐트를 치고 이것저것 준비를 하면서 고생을 하게 되곤 합니다. 

특히 겨울에 어설픈 준비로 캠핑을 떠나게 되면 진짜 고생 사서 하는 일이되는 거죠. 

그래서 요즘에는 캠핑 보다는 글램핑 에 고개돌리는 분들 많은데요.

 

 

 

이렇게 글램핑 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서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설명해드릴게요. 

아무리 글램핑이 캠핑에 비해서 많은 준비가 되어있다고 해도 필수로 챙겨야할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가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준비를 잘 해가야 피곤함을 덜어내고 정말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을테니까요.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중에 필수 준비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설거지 용품, 슬리퍼, 멀티탭, 보조배터리, 앞접시, 수저, 물티슈, 장갑, 두꺼운외투, 세면도구, 충전기, 은박지, 마스크, 여벌옷, 속옷, 잠옷, 비상용수건, 바베큐용 고기, 소세지, 새우 입니다. 

 

추가로 더 있으면 좋은 준비물도 소개해드릴게요.

블루투스 스피커, 불멍용 장작, 미니히터, 경보기, 보드게임, 감성용 미니전구, 비닐팩, 모기향, 여성용품, 아침용음식 입니다. 

 

 

 

먼저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중에 보조배터리와 멀티탭은 꼭 챙겨가시기 바랄게요. 

대부분의 글램핑 장에 가면 전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이 꺼지지 않게 충전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무리 글램핑장 이라고 해도 쌀쌀한 시즌엔 춥기 때문에 돔 밖에서 입을 수 있는 두꺼운 외투도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글램핑장이 따뜻하게 난방이 잘 되는 곳인지도 꼭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램핑이나 캠핑에 갈 때 장작 빼놓을 수 없죠. 

불 보면서 멍때리는 불멍용 장작은 절대 잊지 마셔서 힐링되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랄게요. 

대신 글램핑장에 미리 연락하셔서 불멍이 가능한 곳인지, 장작을 따로 사가면 되는지 미리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글램핑 장에 가면 밖에서 고기를 구워먹을텐데요.

쌀쌀한 날씨에는 제법 손이 시려울 수 있으니 장갑도 챙겨가면 아주 좋습니다. 

또한 가볍게 청소할 수 있도록 물티슈는 필수로 챙겨가보시구요.

낭만의 글램핑 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져가면 절대 후회 없으실거에요.

 

 

 

글램핑 낭만을 위해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작은 미니전구 입니다. 

작은 미니 전구로 예쁘게 꾸며놓은 모습을 방송에서도 많이 보셨을텐데요. 

인스타에만 봐도 예쁘게 꾸며 놓은 사진들이 많아 따라해봐도 감성 넘치는 글램핑장을 쉽게 꾸밀 수 있을거에요. 

 

대신 춥지 않도록 미니 히터도 가져가셔서 켜놓으면 춥지않게 돔 밖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좀 짐이 되겟다 싶은 준비물이 있다면 글램핑장에 문의해서 이런 물품이 준비되어 있는지 체크해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그럼 잘 준비하셔서 즐겁고 낭만 가득한 글램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