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 안내입니다.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국민은행이 주거래이신 분들은 대부분 국민은행을 이용한지 10년 이상되었다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주거래 은행인 국민은행에서 KB스타알림 서비스가 2022년 10월 31일에 종료되었습니다. 

KB스타알림 서비스로 입출금 및 거래의 알림을 해주어 매우 편리했었으나 현재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 가능한 방법이 있으니 반드시 이 방법대로 신청하셔서 편리한 금융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는 꼭 설정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의 KB스타알림 서비스로 국민은행 주거래 이용자분들은 대부분 안전하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 10월에 갑자기 KB스타알림이 종료되면서 서비스의 불편함을 느낀 분들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갑자기 종료된 것은 아니고 미리 공지가 되었으나 바쁜 생활속에 공지 하나하나 챙겨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용자들이 갑자기 종료된 KB스타알림 서비스로 인해 불편함을 느꼈을 것입니다. 

알림이 오지 않으니 수시로 계좌 입출금 내역을 조회하는 분들도 많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 입니다. 

그 동안 국민은행 앱의 입출금 내역에 접속하여 매번 확인하셨던 분이라면 이 방법으로 꼭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편하게 국민은행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신청하게 되면 입출금 뿐 아니라 자동이체, 금융상품, 보안 등에 대해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더욱 좋은 점은 이 방법으로 신청하게 되면 입출금 알림 서비스 이용 수수료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알림 서비스 신청할 때 전체계좌 알림 설정 또는 입금 및 출금 알림 설정 등 원하는 내용만 지정하여 알림이 오도록 설정할 수 있어서 보다 고객의 편의성을 반영한 듯 합니다. 

 

그럼 바로 아래에 접속하여 신청 시작해보세요!

(KB스타뱅킹 로그인 → 전체메뉴 → 상단 톱니바퀴 클릭 → 알림 설정)

 

KB국민은행 접속하셔서 위 순서대로 클릭만 해주시면 5초안에 설정이 완료 됩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여러개라면 계좌별로 설정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이 서비스는 국민은행을 이용하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알림(Push) 동의는 전자금융 ID 기준으로 신청할 수 있고 마지막에 동의 체크한 기기로만 발송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방세나 세외수입, 증권 알림 등의 특정 알림은 순수 개인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