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공기청정기 순위 정리했어요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공기청정기 순위 정리했어요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환경이 점점 오염되어 가는 시대에 각 가정마다 각 사무실마다 공기청정기는 필수로 챙겨야할 가전제품 입니다. 제품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오늘은 공기청정기 가격비교를 하면서 공기청정기 순위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순위를 바로 알아보면서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까지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1순위는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AS190DWFA 입니다.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AS190DWFA는 78만원정도 가격대 입니다.

이 제품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초미세먼지를 흡입할 수 있는 강력한 공기청정기 입니다.

NASA에서 개발된 항공기 팬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AS190DWFA는 토출구가 위로 올라와서 더 멀리 빠르게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기 때문에 어느 공간에 두어도 깨끗하고 쾌적한 공기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이 공기청정기는 새집증후군 물질인 포름알데히드와 스모그 원인물질, 생활냄새까지 모두 잡아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가격대가 좀 있는만큼 높은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으로 극초미세먼지까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PM 1.0 센서가 적용되어서 더욱 세밀하게 감지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퓨리케어 본체가 마지막 조립은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필터교체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터 교체할 때 필터 손잡이가 위쪽에 달려 있어서 손쉽게 교체할 수 있어요.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순위 두번째 2순위는 캐리어 공기청정기 AAPFV060HQW 입니다.

이 캐리어 공기청정기의 가격은 32만원 정도 이구요.

 

에어컨 팬으로도 사용되는 초강력팬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공기중의 무거운 부유물까지 빠르게 강하게 흡입하여 빠르게 실내 공기를 청정시켜 줍니다.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를 하루종일 가동을 시켜놓아도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적어서 아이가 자고 있는 방에 두어도 조용하게 공기청정을 가동시킬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캐리어 공기청정기 이 제품은 PM 2.5 제품이고 필터등급 H11 제품이라는 점이라서 가격이 저렴한 반면 이러한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순위 세번째 3순위는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제품입니다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의 가격은 33만원 정도 입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모델명은 AX60R5080WFD 입니다.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제품은 바퀴가 달려있어서 아주 편하게 공간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역시 가성비가 너무 좋은 공기청정기로서 에너지 효율이 3등급이고 정화단계는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극세필터와 숯탈취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좋은점이 QR코드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연결해서 제어할 수 있으니 정말 삼성전자제품 답네요.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나노입자 제거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미세먼지 농도인 PM1.0, PM2.5, PM10 농도로 체크가 되어 결과값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캐리어 공기청정기와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 가격비교를 하면 거의 비슷한 가격대인데 삼성전자는 PM1.0까지 제어가 되기 때문에 삼성 블루스카이 5000 제품을 더 추천하는 입장입니다.

 

에너지효율이 3등급이기는 하지만 표준사용시간으로 사용할 경우 전기세는 1년에 25,000원정도만 나오니 3등급이라고 해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에요.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4순위는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 AP500 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25만원 정도 입니다.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는 H13 헤파필터로 초미세먼지 제거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최대 15평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30평대의 거실이나 큰방에 두고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참고로 이 제품은 PM2.5 초미세먼지 탐지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가격대가 저렴한 대신 PM1.0 농도까지는 잡아내지 못하니 이 점은 감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다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제품이기에 구매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에어레스트는 가습기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서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나 가습기는 선물용으로도 큰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순위 다섯번째 5순위는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20만원 초반대 정도 입니다.

대략 13평형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원룸이나 작은방에 두고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이 제품은 H13 헤파필터를 탑재하였고 소음은 아주 조용한 편이라 아기가 있는 방에 두거나 공부방에 두어도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에너지효율은 2등급이고 이 제품도 가성비 좋은 편입니다.

 

오늘은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그리고 공기청정기 순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공기청정기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인기 많은 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