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 차량 견인 서비스 Tip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 차량 견인 서비스 Tip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내가 아무리 조심해도 다른 자동차에 의해서 사고를 당하기도 하고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고속도로에서는 기본 시속 100km로 달리는 도로이므로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더욱 주의를 해야하는데요.

고속도로 위에서 사고가 아니어도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여 견인이 필요한 경우가 꼭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 신청 방법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차량 견인 서비스로 방법은 너무 간단하니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서비스 미리 알아두시어 추후에 꼭 활용해보세요!

 

일반 렉카 이용하면 안되는 이유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를 잘 모르는 분들은 자칫 일반 렉카를 이용하여 쌩돈 날리는 경우가 꼭 생깁니다. 

고속도로 위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어떻게 알고 온 것인지 모르겠지만 일반 렉카차가 재빠르게 찾아와 견인을 해가려고 합니다. 

일반 렉카는 도로위에 이러고 있으면 위험하니 갓길로 얼른 빼야한다며 고리를 걸려고 할 것입니다. 

그 때 차에 고리를 거는 순간 10만원은 그냥 지불해야하는 일이 생겨버립니다.

그러니 절대 차주의 동의 없이 고리를 걸지 못하게 해야하며 동의 없이 걸었다면 동영상 촬영을 해서 동의없이 걸었다는 증거를 남겨야 합니다.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서비스 입니다!

고속도로 위에서 사고가 났을 때 뿐 아니라 차량의 다양한 부품들이 고장나서 운행 중에 엔진이 멈춰버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고속도로 위에서 이러면 정말 당황할 수 밖에 없을텐데요. 

이럴때는 주저 마시고 일단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서비스는 한국도로공사에서 고속도로 이용자들에게 지원해주는 긴급 견인 서비스 입니다. 

고속도로 차량 견인 서비스 이용시 무료이고 일반차량 뿐 아니라 1.4톤 이하 화물차, 16인 이하 승합차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88-2504 번호 꼭 저장해두시고 고속도로 무료견인 (차량 견인)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 신청시 가장 가까운 졸음쉼터나 휴게소로 이동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 수리를 위해서 공업사로 이동하는 것은 운전자의 부담이 들어가니 이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달리는 고속도로 위에서는 내가 아무리 조심운전을 하고 방어운전을 한다고 해도 피할 수 없는 사고들이 참 많습니다. 

그리고 도로 위에서 차량 고장으로 운행이 정지되었을 때 역시 당황스러운 것은 마찬가지인데요.

아래에서 대처방법 보시고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사고발생 (차량문제발생) 대처방법

1. 자동차를 정지시키고 삼각형 표시 비상등을 켜줍니다.

2. 사고가 났다면 자동차의 앞, 뒤, 좌, 우 사진을 찍어줍니다.

3. 네비게이션이나 도로 이정표를 보고서 어디에서 사고발생되었는지 파악합니다.

4. 차의 트렁크를 열어두세요. 그러면 멀리서 오는 차들이 이상이 있는지 쉽게 알고 피해갈 수 있어요.

5.  비상삼각대를 차의 뒤에서부터 낮에는 100m, 밤에는 200m 거리에 세워두세요. 

6. 혹시 차량을 움직일 수 있다면 2차사고 방지를 위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줍니다. 

7. 1588-2504 번호(한국도로공사 전화번호)로 고속도록 무료견인 서비스 신청과 경찰에 사고접수 해주세요. 

사고발생되면 운전자 스스로 판단하기 보다는 구급대원 안내에 맞게 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속도로 차량 견인 서비스는 무료견인 서비스이니 미리 폰에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