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강화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모아보기 (창업지원)

강화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정보 입니다. 

추가로 강화군청에서는 창업지원 제도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더 활발한 경제적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강화군청 일자리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볼 수 있고 구인구직 정보를 보면 공공근로, 일자리 사업, 아르바이트, 노인인력, 민간기업 취업 정보 등 많은 취업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나 사람인, 교차로와 같은 곳에서는 취업정보를 얻었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강화군청 일자리 정보 획득을 위해 강화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셨나요?

구직자 분들의 취업지원 뿐 아니라 교용 연계 서비스를 위해서 여라 분야별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간일자리 정보는 분야별 정보 및 채용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공공일자리 정보는 시험공고 게시판 등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일반 채용정보 뿐 아니라  창업지원 사업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보다 활발한 경제적 활동의 시작을 위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창업지원 사업까지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강화군청 일자리 정보 바로보기

 

강화군청 일자리 정보 바로 확인해보세요!

그 동안 교차로나 벼룩시장, 알바천국, 알바몬, 잡코리아 등 이러한 곳에서만 구직정보를 얻었다면 이번에는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실시간으로 굉장히 많은 강화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과 창업지원 사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번 기회에 정보 바로 확인하시고 도움 받아보세요!

바로 아래에서 강화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조회하세요!

강화군 지역의 인구는 대략 6만명으로 작은 규모의 군 지역 입니다. 

행정구역산 인천광역시에 속해있으며 작은 지역이지만 일자리의 수요는 더욱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은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빠른 취업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설명드렸듯히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분야별로 창업지원 사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인해보시죠!

 

강화군청 창업지원 바로보기

 

강화군청 창업지원 사업 바로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구체적인 강화군청 창업지원사업을 조회해볼 수 있고  창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청년이음 : 청년 및 군민 대상으로 청년공연 프리마켓 행사 진행

2. 만 39세 이하의 청년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제작 및 운영비 지원, 사업장 임차료 지원, 재료비 지원 (1인당 14,000천원 지원)

3. 만 39세 이하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청년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사업화 자금 및 사업장 임차료, 재료비 지원

 

이 밖에도 다양한 창업지원사업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지금 확인해보세요!

 

강화군청 홈페이지에서 더욱 특화된 일자리 정보를 종류별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 수요가 과거에 비해 줄었으나 장사가 잘 되는 곳은 아직도 잘 되고 있어서 직원을 구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취업의 어려움으로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 이러한 틈새시장을 잘 노려서 꼭 취업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도 지원을 받아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