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속으로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장님, 배달라이더) : 주문취소 : 변경하기

블리스쩡 2022. 7. 27. 16:00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장님, 배달라이더) : 주문취소 : 변경하기

요즘처럼 비대면시대에 배달주문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차지할 것 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날 더울 때 배달음식 주문해 먹으면 그렇게 편할수가 없습니다. 

쿠팡이츠에 주문을 하다보면 다시 연락해서 주문취소를 하거나 변경을 할 일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리 알아두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 외에 배달라이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장님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음식을 주문해먹을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이 3가지가 있습니다.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요기요 이렇게 3가지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 요즘 쿠팡이츠를 참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을 하다보면 간혹 결제수단을 잘못 골라 주문취소를 해야할 때가 생깁니다. 

결제가 된 후 '주문 수락 후' 라고 표시가 되어 직접 취소가 어려운 경우 취소하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따라와보세요!

 

쿠팡이츠

 

쿠팡이츠 접속 먼저 해주세요!

쿠팡이츠에 접속하신 후 쿠팡이츠 어플 화면 아래 오른쪽에 'My 이츠' 누르시고 '고객지원'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이 이동되면서 최상단에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바로 보입니다.

해당 전화번호를 터치하면 바로 전화연결이 될 것입니다. 

일단 바로 아래 쿠팡이츠 접속해주세요!

쿠팡이츠 바로가기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바로가기

바로 위 쿠팡이츠 접속하시면 앞서 설명드린대로 My 이츠 → 고객지원 클릭하여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급하면 글자가 바로 바로 보이지 않기도 하죠.

차분히 보시면 너무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바로 잘 안되면 이렇게 하세요!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이 바로 안될때도 많습니다. 

그럴때는 해당 '식당의 상세페이지'에서 '매장정보'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바로 연락하셔서 변경 및 취소가능한지 직접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주문한 음식이 조리가 되었을수도 있겠다 싶으면 쿠팡이츠 고객센터 말고 식당으로 바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쿠팡이츠 고객센터는 1670-9827 이고 상담원 연결시간은 11시~24시까지 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이 이용하는 번호와 배달라이더 번호, 사장님 번호가 다릅니다. 

쿠팡이츠 배달라이더 고객센터 번호는 1599-9827 입니다. 

배달라이더 고객센터 전화는 9시~새벽1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전화문의 안되는 상황인 경우는 카톡 채널 추가하여 챗봇으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파트너센터 전화번호는 1600-9827 이고 2번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가능한 시간대는 9시~새벽1시까지 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에 사장님으로서 입점을 원하는 경우는 스토어 회원가입을 하시면 입점 가능합니다. 

이렇게 입점을 하려는 경우는 일단 쿠팡이츠 사장님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신 후 입력하시고 가입을 진행하셔야 하니 사장님포털 사이트에 먼저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기본정보, 매장 등록 정산 계좌, 수수료 동의가 필요합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포털 접속하기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