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 베스트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 베스트

요즘에는 당연히 해외여행을 갈 수 없으니 국내여행 정말 많이들 다니시는데요. 혼밥 혼술 등 이렇게 혼자서 즐기는 트랜드가 계속 유행이다 보니 국내여행도 혼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로 베스트들만 모아서 소개해드려볼게요.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로 먼저 경주 추천해드릴게요. 

경주 여행지는 신라의 수도였던 곳으로 역사적인 유물들을 볼 수 있는 관광지이며 야경이 너무 멋있는 여행지로 아주 유명합니다. 

먹거리와 놀거리로만 즐기는 것 보다는 우리나라의 살아숨쉬는 역사를 차근히 보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것도 혼자국내여행 즐기기에 딱 좋다고 보여지네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국내여행 지역은 순천 입니다. 

순천도 역시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 인데요. 

순천은 전라남도에 위치해 잇고 작은 산지들이 아주 발달이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

특히 무등산이 유명한 지역이지요. 

정원이나 사찰이 많아서 혼자 유유하게 산책을 하며 여유롭게 혼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습니다. 

 

 

세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 지역은 안동 입니다. 

안동 여행지는 특히 기차여행 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안동에서 유명한 것은 하회마을인데요. 

뿐만 아니라 해질녘에 월영교에 가보시면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혼자 여행가기 너무 좋은 곳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국내여행 지역으로 안동 꼭 가보세요. 

 

 

 

네번째 국내여행 지역은 전주 입니다. 

전주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는 국내여행지 이죠. 

한옥마을도 너무 잘되어 있고 먹거리도 풍부해서 친구들과 여행가는 분들도 많지만 혼자 여행가기에도 괜찮은 여유로운 여행지 입니다. 

 

 

다섯번째 국내여행지는 흑산도 입니다. 

흑산도는 정말 너무 아름다운 섬이라고 표현을 해도 과언이 아닌 여행지에요.

가보신 분들은 모두 똑같이 느끼는 점이 한적하고 휴식을 취하기 너무 좋은 여행지라고 극찬을 하는 곳입니다. 

혼자 여행가서 천천히 바닷가를 둘러보며 생각을 정리하기에도 좋은 여행지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여섯번째 국내여행 지역은 담양 입니다. 

담양은 자연환경을 아름답게 잘 유지되고 있는 곳으로 혼자서 여행을 즐기기에도 너무 괜찮은 여행지 입니다. 

특히 담양은 드라이브 하기에 좋은 장소들이 많고 혼자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들이 많아서 강추 드립니다. 

 

담양호에서 아주 맑고 깨끗한 물을 바라보며 생각을 정리해보는 것도 좋구요.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에서 드라이브 하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마지막 일곱번째 여행지는 양평 입니다. 

양평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이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여기를 포토존으로 여기고 찾아오곤 합니다. 

양평은 분위기를 즐기면서 혼자 사색에 잠겨 조용히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오늘은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역들로 7곳을 추천해드려보았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자주 여행은 가지 못하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개인위생 지키며 국내여행 을 즐기는 것도 괜찮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