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속으로

핑거루트 효능 무조건 드세요~!! 요요 없어요!

오늘은 핑거루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핑거루트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핑거루트는 손가락 모양의 뿌리로 생강과의 식물입니다. 주로 동남아 열대 우림에서 재배되는 식물로서 말레이시아나 인도네시아 등 이러한 나라에서 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핑거루트 효능

 

핑거루트는 마치 손가락처럼 생겨서 이름이 핑거루트 라고 지어졌습니다.

현지에서는 가루를 내어서 향신료로 사용을 하기도 하고 채소로 식사하기도 합니다.

핑거루트의 맛은 생강과이기 때문에 쌉싸름한 맛이 나기도 합니다.

핑거루트는 우리나라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굉장히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셔도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 쉽게 찾아 볼 수 있을 것이고 다양한 핑거루트 다이어트 후기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핑거루트 먹는방법은 핑거루트 분말을 물에 타서 먹거나 핑거루트 티백을 활용해서 핑거루트 차로 물에 우려내어 먹거나 핑거루트 환으로 편리하게 먹는방법도 있습니다.

 

핑거루트 효능

 

핑거루트는 단순한 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게 된 성분은 판도라티 라는 성분입니다.

판도라티가 주성분인 핑거루트 효능은 3가지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핑거루트 효능

첫번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번째,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번째, 피부 자외선 손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크게 3가지의 핑거루트 효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 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우리 몸 속의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여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고 비타민, 칼륨, 식이섬유 등 영양분으로 인해 체중감량에 탁월합니다.

그래서 인터넷검색을 해보셔도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기록이 있습니다.

요요없이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을 유지하는 것을 봐서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건강기능식품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핑거루트 효능

 

어떤 사람이 핑거루트를 3개월 동안 섭취후에 24kg의 체중 감량이 되었다고 밝힌 사례가 있는데요.

이러한 사례는 운동과 병행을 했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병행하면서 꾸준히 핑거루트를 섭취한다면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것입니다.

 

핑거루트 효능

핑거루트는 또한 피부주름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핑거루트는 피부 진피 속의 콜라겐 분해를 방지해서 탄력과 주름개선된 피부를 만드는데 너무 뛰어난 효과가 있고 그 뿐 아니라 피부 염증을 방지하고 노화 방지 효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핑거루트 효능

 

핑거루트 효능으로 또 강조하고 싶은 효능은 항암 효과가 좋다는 것입니다.

AMPK는 우리 몸속의 세포 조직 구조에 필수 성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어느 한 연구팀에서는 대장암의 세포속에서 AMPK 성분을 증가시켜주면 암세포의 구조가 정상으로 회복이 된다는 사실을 확인했고 이것은 AMPK 활성 조직으로 인해서 암 치료가 가능하다는 결과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미 다양한 연구 결과에서 핑거루트는 대장암과 전립선 암에 매우 좋다고 알려져있고 카다모닌 이라는 성분은 항종양 효능까지 있다고 확인이 된바가 있습니다.

 

 

또 다른 핑거루트 효능기관지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기관지의 면역을 상승시켜줘서 기관지 질환의 예방과 완화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핑거루트 효능

 

 

이렇게 핑거루트는 살을 빼려고 하는 분들에게만 좋은 식품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우리 몸의 면역을 올려주고 병에 걸리지 않도록 보살펴주는 기능식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핑거루트는 카레, 음료, 피클 등 아시아의 요리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용이 되고 있고 열대 아시아권에서는 감기, 위장약, 근육통의 치료방법으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도 핑거루트 식품을 분말 등의 형태를 가지고 샐러드에 뿌려먹거나 차로 우려먹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주 섭취할 수 있도록 신경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뛰어난 핑거루트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