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바로 입금 꿀팁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바로 입금 꿀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결재 보다는 카드결재로 보다 쉽고 편하게 소비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현금과 마찬가지인 포인트가 쌓인다는 사실은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그리고 그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꿀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겠죠. 그런데 카드종류가 한 가지가 아니라 여러개라면 각 카드사별로 입금 요청하는 것이 참 귀찮고 번거로운 일입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2021년 1월 5일부터는 어떤 종류의 카드던 상관없이 모든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 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시행되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카드 사용자 이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 과부하까지 걸릴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카드 뿐 아니라 과거에 사용을 했었던 신용카드까지 모두 한 번에 포인트 조회를 할 수 있고 카드포인 현금전환 해서 입금까지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

 

 

이렇게 편한 서비스를 아직 모르셨던 분들은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반드시 해보세요.

이미 주위를 둘러보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 등등 현금으로 입금받으신 분들 정말 많으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쉽고 빠르게 카드포인트 조회하는 방법 지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위해서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에 접속이 필요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었다면 '통합조회 & 계좌입금' 문구를 눌러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입금을 위해서는 서비스 이용 동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폰인증, PASS인증 중 한 가지로 본인인증 절차를 간단히 거치게 됩니다. 

본인인증이 되었으면 위임장 동의를 한 뒤 주민등록번호 입력으로 본인확인을 한번 더 거치게 됩니다. 

 

 

■ 통합조회 가능한 카드사 ■

대부분의 카드들은 통합조회 및 입금신청이 가능하지만 이용가능한 카드사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에 없는 카드사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요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조회 원하는 카드사가 위 목록에 있다면 하단에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내가 만들었던 카드사들이 전부 나오면서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까지 한번에 보여집니다. 

'입금요청 포인트 입력' 빈 칸에 입금원하는 포인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드 통합포인트 조회하기 서비스로 왠지 꽁돈이 생긴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매우 흡족할 것 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알지 못해 소멸되고 있는 카드포인트가 상당히 많다고 하니 모두 조회해보셔서 현금 입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이대로 해보시면 너무 간단하다고 느껴지실 것입니다. 

 

카드포인트는 돈과 같은 개념이니 포인트 조회하기 하셔서 꼭 입금 받아보세요.

 

 

카드포인트 현금입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