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좀비꿈 10가지 꿈해몽 총정리

좀비꿈 10가지 꿈해몽 총정리

좀비라는 것은 영화에서만 보다가 꿈에 나타나면 무섭기도 하고 이런 꿈은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정말 궁금할 거예요. 오늘은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좀비꿈 10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 좀비가 나온다면 아마도 좀비에게 쫓기는 꿈을 가장 많이 꿀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좀비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를 알아볼게요.

사업이나 직장, 학교에서 발생된 문제가 있는데 그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회피하고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또한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을 암시하기도 하며 누군가의 억압과 간섭으로 매우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해석하고 있습니다. 

 

 

 

보통 꿈꾸는 이유 는 고민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신경 쓰이는 일이 있을 때 특히 기억에 남는 자극적인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뿐만 아닐 꿈꾸는 이유는 숙면을 취하지 못해 계속해서 꿈을 꾸고 있다고 보시면 돼요.

 

둘째, 내가 좀비가 되는 꿈은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고 질병이 있었다면 건강이 점차 좋아져 회복이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좀비랑 싸우는 꿈은 본인에게 어떤 힘들고 어려운 문젯거리들이 생긴다고 해고 도망가지 않고 정면 돌파해서 어떻게든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로 보고 있습니다. 

 

넷째, 많은 좀비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꿈은 지금 본인이 처해 있는 상황이 매우 불안하고 고독하다는 심리를 표현해주는 꿈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좀비꿈 꿈해몽 여러 가지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꿈해몽은 대부분 현재 심리적인 부분을 무의식적으로 꿈에서 나타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꿈해몽의 의미에 깊은 뜻을 가지지는 마시고 참고만 하면 좋겠습니다. 

 

다섯째, 좀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정에 어떤 신경 쓸만한 일이 생기거나 나쁜 일이 생겨 가정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가정일에 좀 더 신경 쓰면 좋겠습니다. 

 

 

여섯째, 사람이 좀비로 변하는 꿈으로 특히 내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어 속 시원하게 지낼 수 있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혹시 환자가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가지고 있던 병이 낫게 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일곱째, 좀비가 주위에 마구 널려있는 꿈은 본인에게 앞으로 좋은 일들과 안 좋은 일들이 찾아오게 되며 기회가 찾아오기도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덟째, 좀비를 보고 있는 꿈해몽 은 현재 본인의 심리상태가 매우 불안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홉째, 좀비에게 물려버리는 꿈은 건강이 나빠져 질환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돌이켜 보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해석이 됩니다. 

 

열 번째, 좀비가 피를 마구 흘리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곳에서 돈이 들어와 재물복이 쌓일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꿈을 거의 매일 꾸는 사람이 있죠.

꿈을 너무 자주 꾼다는 것은 평소 스트레스가 많고 예민한 성격을 가지신 분들이 이렇게 꿈을 자주 꾸는 편입니다. 

꿈을 자주 꾸는 분들은 잠을 깊게 취하지 못하고 얕게 잠을 자고 있다는 것이므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저녁에 족욕을 하거나 반신욕을 하여 숙면에 취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면 좋습니다. 

 

또는 잠자기 한 시간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셔주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상꿈해몽 상황별로 총정리

조상꿈해몽 상황별로 총정리 깊은 잠을 자지 못하게 되면 꿈을 꾸기 마련이죠. 다양한 꿈 중에서 오늘은 조상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여러가지 상황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조상꿈해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