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 및 비용 팩트정리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 및 비용 팩트정리

코로나19 시국에 해외 출국은 자제해야할 일이지만 사업상 어쩔수 없이 해외에 다녀와야 하는 경우가 있죠. 그럴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를 해두어야할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인천공항 방역택시 입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는 방역이 너무 잘되어 있고 방역택시 비용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 않으니 반드시 이용하시길 바라며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 자세히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인천공항 방역택시 비용 팩트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

 

인천공항 방역택시를 이용할 경우는 미리 사전예약을 하여 편리하게 논스톱으로 이동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는 운전석의 1열과 2열 경계선으로 투명 비닐막으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해외입국자와 운전자간에 비말전파되지 않도록 차단처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으로 에어드라이브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꼭 에어드라이브 권해드리는 이유는 톨비까지 손님이 내도록 하는 곳이 많지만 이곳은 처음 거리별 책정된 요금만 내면 되기 때문에 꼭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으로 첫번째 에어드라이브 카톡상담 먼저 하여 출국날짜에 예약을 잡으면 됩니다. 

 

에어드라이브 카톡상담창 바로가기 

 

 

인천공항 방역택시 출국날짜로 예약이 잡히면 출국날짜 전에 미리 배차차량 정보와 기사님 연락처가 카카오톡으로 수신이 됩니다. 

출국날짜 당일에 입국검사를 마치면 기사님에게 연락을 하면 되는 것이죠.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혹시라도 예정 시간보다 일찍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원래 방역택시 이용하기로 했던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어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방역택시 업체에서는 손님의 항공편명을 수시로 체크하여 일찍 도착한 경우에도 미리 대기를 하여 손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한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짐을 모두 찾고 택시 탈 준비만 되었다면 바로 기사님에게 연락만 하면 되는 것이죠. 

 

인천공항 방역택시 비용

 

 

인천공항 방역택시 비용은 이용하시는 인원수와 차량, 도착 주소지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보건소를 경우하는지 여부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차량 종류도 4인 탑승차량, 7인 탑승차량, 12인 탑승차량 등 다양하며 12인 탑승차량이 가장 가격이 비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 비용이 미터요금에 톨비포함하여 요금만 받는 곳이 있고 미터요금과 톨비요금은 별도로 받는 곳도 있으니 이점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일반택시보다 방역택시가 2~3만원정도 비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인천공항 방역택시는 이렇게 투명한 비닐막이 쳐져있어서 비말차단에 최선을 다했으며 방역은 물론 청소도 깨끗히 되어 있는 택시 내부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거의 새차 느낌이 날 정도로 말이죠. 

내부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기사님도 백신접종을 대부분 마친분들이 많아 더 안심이 될 것입니다. 

 

인천공항 방역택시가 아닌 일반택시 이용하기

2021년 7월 1일부터 자가격리면제자는 방역택시가 아닌 일반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방역택시보다는 일반택시가 조금 저렴하므로 자가격리면제자라면 일반택시도 알아보세요. 

 

자가격리 14일 면제자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PCR 검사 확인서 지참

□ 코로나 백신 2회 접종 확인서 지참

 

짐이 많지 않고 자가격리면제자라면 인천공항에서 일반택시 이용해서 저렴하게 이동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방법 및 비용까지 소개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 해보세요.

 

인천공항 방역택시 예약하기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하이패스 통행료 할인 및 미납 요금 조회 꿀팁

하이패스 통행료 할인 및 미납 요금 조회 꿀팁 우리나라만큼 고속도로가 잘 만들어진 곳도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수 많은 운전자분들이 고속도로를 이용하면서 고속도로 하이패스 통행료를 내

jhbliss.tistory.com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국민비서 백신예약 신청방법 총정리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국민비서 백신예약 신청방법 총정리 국민들이 생활 속에서 꼭 알아야할 정보들을 한 눈에 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신

jhbliss.tistory.com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및 기준 총정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및 기준 총정리 코로나19 사태가 이렇게 장기화가 될 줄 정말 몰랐습니다. 장기화로 인해 평생토록 기억에 남을만한 경제적인 고통이 이어지고 있는 현실인데

jhbli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