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원숭이띠 운세 : 나이 : 상극 : 궁합 : 삼재

원숭이띠 운세 : 나이 : 상극 : 궁합 : 삼재

2022년 원숭이띠 운세 알아볼 때는 원숭이띠 궁합삼재, 나이, 상극 모두 종합적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2022년 원숭이띠 삼재이기 때문에 불안해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원숭이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재주가 많고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활동적인 성향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원숭이띠 운세 잘 살펴보시고 참고하셔서 좋은 계획 많이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삼재, 나이, 상극, 궁합 정보 입니다. 

 

원숭이띠 삼재

2022년 원숭이띠 삼재라는 소식에 걱정을 하실텐데요.

그러나 올해 원숭이띠 삼재는 사실 더 좋은 운이 들어오는 시기라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전반적으로 운세 상승을 기대할 수 있고 특히 7월 전후로 재물운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92년생 원숭이띠는 재물운이 조금씩 늘어나는 시기로 솔로인 분들은 결혼운도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합격운이나 취업운이 좋은 흐름을 가지고 있기에 기대해도 좋겠다고 보고 있습니다. 

> 우리집 자동차 5년이상 되었다면 환급금 신청하기

> 내가 받을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하기

 

80년생 원숭이띠 삼재는 복삼재라고 해서 큰 운이 들어오는 시기 입니다. 

특히 서른 중후반에 큰 어려움으로 고생하셨다면 삼재를 미리 겪었다고 보면 되고 지금 삼재시기에는 더 큰 행운이 올 것이라고 보입니다. 

단, 금전거래를 할 때 손해볼 수 있으니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 궁합 보면 아주 좋은 궁합과 정말 좋지 않은 궁합이 확연하게 구분되어 보입니다. 

특히 원숭이띠 쥐띠는 서로 아주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쥐띠는 재치와 유머가 많아 인기가 좋고 사업상 인연이 있다면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닭띠는 가장 궁합이 좋지 않은 상극 띠 입니다. 

닭띠와는 서로 언쟁을 하여 대립하여 다투는 일이 잦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원숭이띠 나이별 운세

 

원숭이띠 운세는 나이별로 구분지어서 보는 것이 보다 정확하니 참고하세요!

■ 19세 원숭이띠 갑신생

19세 갑신생은 사교적이고 활달하며 다방면에서 중재역할을 잘합니다. 

말을 잘하고 주위에 사람들이 항상 존재해 다툼이 일어나도 중간에 다툼을 막는 역할도 잘합니다. 

그러나 올 하반기 횡액수가 있으니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31세 원숭이띠 임신생

31세 임신생은 대체로 사교성이 좋지만 너무 신중한 나머지 속마음을 터놓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쉽게 속을 알수 없어 주변에서 오해를 살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올라 시비가 걸릴 수 있으니 어느 정도는 솔직한 자세가 더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 43세 원숭이띠 경신생

43세 경신생은 기가 쌔고 아집이 있어 주변에 사람이 없을 수 있습니다. 

강한 성격 때문에 쉽게 사람들이 다가오지 못하지만 의리가 좋고 리더쉽도 좋아 일처리는 아주 잘하는 성향입니다.

43세 경신생은 일할 때 단독으로 혼자 하지 마시고 주의 사람들과 의논해서 오픈 마인드로 일처리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55세 원숭이띠 무신생

55세 무신생은 독불장군의 성격 소유자로 고집이 대단합니다. 

그래서 힘든일이 생겼어도 주위 사람들이 돕길 어려워 합니다. 

두뇌회전이 빨라 돈 버는 일은 아주 잘하는 편이지만 대인관계를 더욱 신경쓴다면 금전운이 더욱 크게 들어올 것 입니다. 

 

■ 67세 원숭이띠 병신생

67세 병신생은 호탕한 성격에 융통성이 좋은 사람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지만 생색을 내는 성격 때문에 기분이 상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또한 67세 병신생은 배신수가 보이므로 너무 많은 사람들을 곁에 두지 마시고 정말 친한 지인만 두시고 신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