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요일별 웹툰 및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3초만에 설치

요일별 웹툰 및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3초만에 설치

예전에는 만화를 보러 만화방에 가서 책을 빌려오거나 만화방에서 몇 시간동안 만화책을 보기도 하였죠. 

하지만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만화를 즐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웹툰시장 역시 점점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서 인기가 높은 웹툰은 드라마나 영화로 제작이 되기도 합니다. 

가장 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화는 네이버 웹툰 이죠!

네이버 웹툰을 볼 때 요일별 웹툰으로 보시면 요일마다 재미있는 만화를 알차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요일별 웹툰 편하게 보시라고 올려드렸으니 요일별 웹툰 바로보기 및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바로 실행해보세요!

 

요일별 웹툰
네이버 웹툰 추천

 

네이버 웹툰 목록을 보면 재미있는 만화들이 정말 다양하고 많습니다. 

특히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된 웹툰이라면 더욱 재미가 보장되었다고 볼 수 있을텐데요.

예를 들면 내부자들, 시동, 강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끼, 패션왕, 신과함께, 이웃사람 등이 있습니다.

 

또는 드라마에 먼저 방영이 되고 인기를 얻어 만화로 출시된 작품들도 있죠.

예를 들면 쌈 마이웨이, 힐러, 너의 결혼식, 나쁜 녀석들, 시그널 등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거대한 작품들이 꼭 아니더라도 정말 다양한 분야별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네이버 웹툰이 있어서 요일별로 즐기고 있습니다. 

 

요일별 웹툰 바로보기 

 

 

요일별 웹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만화 목록이니 꼭 보세요!

 

▷ 월요일 웹툰 - 물어보는 사이 (장르 로맨스)

뱀파이어 내용이 나오지만 판타지 장르는 아니고 로맨스 만화 입니다. 

뱀파이어에게 물리면 건강해진다는 소식을 접한 연예인 이채이는 톱스타이면서 뱀파이어인 서이준에게 물어달라고 부탁하지만 계약 연예를 해야한다는 조건이 붙으면서 이어지는 스토리 입니다. 

너무 재미있습니다. 

 

▷ 화요일 웹툰 -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이 작품은 2019년 네이버웹툰의 대표작품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만화 입니다.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어 나오는 치밀한 서스펜스 만화이죠.

스토리가 탄탄하고 복수극이 아주 통쾌합니다. 

▷ 수요일 웹툰 - 조조코믹스

조조코믹스는 수요일과 토요일에 연재되는 만화로 평범한 직장인인 은조가 주인공으로 나오면서 유쾌하고 너무 재미있는 요소들이 가득한 만화로 강추 드립니다. 

 

▷ 목요일 웹툰 - 연예혁명

목요일 웹툰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연예혁명은 평범하지만 금사빠인 공주영이 차가운 여학생에게 푹 빠져버리는 스토리로 역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볼만한 만화 입니다. 

 

▷ 금요일 웹툰 - 개를 낳았다

너무 귀여운 명동이가 나오는 만화로 서툰 주인이 강아지 명동이와 같이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이죠.

특히 강아지를 키우는 분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요일별로 네이버 웹툰 추천 드리기 위해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만화 하나씩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요일별 웹툰 전체목록을 보고싶다면 바로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요일별 웹툰 전체목록 바로보기 

 

 

PC에서 네이버 웹툰을 보시는 분도 계시고 이동하면서 또는 침대에 누워 모바일로 네이버 웹툰을 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PC에서 보는 분과 모바일에서 보는 분들 각각 편의성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요일별 뿐 아니라 장르별, 작가별, 작품별, 테마웹툰, 완결웹툰, 연도별로 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접속하셔서 PC 또는 모바일에서 편하게 만화 보세요.

 

> PC에서 네이버 웹툰 바로보기

> 모바일에서 네이버 웹툰 바로보기

 

오늘은 네이버 웹툰 추천 드리기 위해 요일별 웹툰 및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서비스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