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속으로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및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및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처음 에어프라이어가 우리나라에 도입이 되었을 때 완전 신박한 아이템으로 보고 인기가 엄청나게 치솟았습니다. 기름이 아닌 공기중에 열을 가해 음식을 튀기며 조리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신기할 따름이었죠.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그리고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은 얼마나 하는게 적당할지 알아볼게요.

 

 

지금 바로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알려드린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총 모음을 가지고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엑셀 파일로 정리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엑셀에 정리해 놓으면 에어프라이어 활용법 모음 책자가 될 것입니다.

 

 

첫번째 에어프라이어 맛있는 요리는 감자튀김 입니다. 

감자를 길쭉하게 썰어둔 뒤 찬물에 10~20분정도 담가두어 전분을 빼준 뒤 물기까지 제거해주세요.

감자에 튀김가루를 묻혀서 소금과 후추를 약간 뿌려 200도에 15분간 조리를 하면 너무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

에어프라이어 요리 너무 쉽죠? 

 

 

두번째 에어프라이어 요리 는 고구마튀김 입니다. 

감자튀김만큼 너무 맛있는 고구마튀김도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감자와 같은 방법으로 길죽하게 썰어서 전분을 빼주고 물기까지 제거해 준 뒤 기름을 발라주세요.

그리고 180도에서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은 15분 동안 조리를 해주면 됩니다.

 

세번째 러스크 만드는 방법은 식빵을 먹기 좋게 길게 잘라서 버터와 설탕을 바른 뒤 180도에서 4분간 조리해주면 완성!

네번째 떡꼬치 만드는 방법은 떡볶이 떡을 200도에서 7분동안 조리 한 뒤 소스를 발라보세요.

소스 만다는법은 고추장2+ 케찹2 + 다진마늘1 입니다. 

 

 

다섯째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는 군만두 만들기 입니다. 

해동된 만두를 170도에서 7분 동안 조리를 해주면 바삭하고 촉촉한 맛난 군만두 완성 입니다. 

 

여섯째 레시피는 치즈스틱 만들기 입니다. 

냉동 치즈스틱을 180도에서 3분동안 조리한 뒤 뒤집어서 4분동안 조리하면 완성 ! 

 

 

 

일곱번째 에어프라이어 요리 는 콘치즈 입니다. 

콘치즈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이들 좋아하는 메뉴 이죠. 

옥수수통조림의 내용물을 꺼내서 설탕과 마요네즈를 적당히 섞은 뒤 170도에서 10분간 조리해줍니다. 

그리고 치즈는 마지막 1~2분전에 넣어주면 완성 !

 

여덟번째는 피자 입니다. 

냉동피자를 160도에서 7분동안 조리를 해주면 되요. 

 

 

아홉번째 레시피는 토스트 입니다. 

식빵에 마요네즈를 바른 뒤 설탕과 후추를 약간 뿌려주세요.

그리고 식빵의 가장자리에 마요네즈를 뿌려 벽을 만들고 그 안에 계란을 넣고 노른자는 톡 터뜨려줍니다.

계란 위에 설탕, 후추, 소금을 뿌린 뒤 180도에서 5분동안 조리 해줍니다. 

 

열번째는 양꼬치 입니다. 

양고기를 꼬치에 꽂은 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10분동안 조리를 해주고 뒤집어서 5분동안 조리해주면 완성 !

 

 

 

열한번째 에어프라이어 요리 는 연어 스테이크 입니다. 

연어에 올리브유를 바른 뒤 허브솔트를 뿌려 밑간을 해주고 180도에서 10분동안 조리 후 뒤집어서 10분간 조리하면 완성 입니다. 

 

열두번째는 감바스 입니다. 

 깐 새우와 페퍼론치노, 마늘, 올리브 오일을 넣고 200도에서 10분동안 조리하면 끝 !

 

 

열세번째는 베이컨떡말이 입니다. 

베이컨을 떡에 돌돌 말아서 200도에서 7분동안 조리해준 뒤 200도에서 8분간 더 조리해주면 완성 입니다. 

 

열네번째는 닭날개구이 입니다. 

닭날개에 칼집을 내 주고 우유에 30분 동안 재운 뒤 간장3+물엿2 으로 만든 소스를 재워두었던 닭날개에 발라주세요.

그리고 180도에서 10분동안 조리를 해준 뒤 마늘을 넣고 180도에서 10분동안 더 조리해주면 완성 입니다. 

 

마지막은 간장치킨 이에요. 

닭에 칼집을 내어 우유에 30분동안 재워 잡냄새를 없애준 뒤 170도에서 8분동안 조리를 해주세요.

간장5+설탕2+고춧가루1+간마늘1+물엿2+후추로 만든 소스를 닭에 골고루 발라준 뒤 180도에서 10분 동안 더 조리해주면 완성 입니다.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베스트 9가지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베스트 9가지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아무것도 먹지 않고 출근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러다보니 출출해서 편의점에서 뭐라도 사서 먹곤 하는데요. 그러지 마시고 제가 소개

jhbliss.tistory.com